[IT 제품 추천]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M221 SILENT 무소음 마우스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괜찮은 마우스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로지텍 M221 SILENT 무소음 블루투스 마우스 인데요.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이유는..동네에서 우연히 도서관카페? 라는 곳이 있어서 여기 가서 조용히 블로그를 써야겠구나! 싶어서 들어갔더니..제 기존의 무선 마우스 클릭 소리가 너무 커서 주변에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눈치가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황급히 자리만 세팅을 하고 나와서 근처 하이마트가 있길래 급하게 무소음 마우스를 찾다가 마침 로지텍 M221 SILENT 무소음 마우스 제품이 있어서 급한대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바로 이 녀석입니다!!

 

로지텍 M221 SILENT 무소음 마우스



제품의 포장은 위와 같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녀석의 오프라인 가격은 24,900으로써, 비교적 로지텍 제품 치고는 저렴한 라인의 모델이라고 생각 되어졌습니다!

 

다음은 제품의 간편 기능 및 설명서 입니다.


제품 기능 및 설명서



위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을 드리자면

 

1.   수신기 제공

2.   최대 거리 10미터의 안정적인 무선 범위 지원

3.   길어지 베터리 및 온/오프 기능 지원

 

위와 같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좀 더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인터넷으로 볼 때에는 다양한 컬러들이 있었지만..제가 갔던 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컬러가 그레이? 생각밖에 없어서 이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서 남성 분들에게는 작을 수 있고, 여성분들에게는 딱 알맞은 크기의 마우스 사이즈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작고 귀여워요ㅎㅎ


제품 뒷면 모습



제품의 뒷 면은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오프 기능의 스위치 가 있고, AA 건전지 하나와 흔히 동굴? 수신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크기는 작고 아담하지만..그래도 휴대성에 있어서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껴집니다.


제품의 옆 모습



제품의 옆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시기에는 뒷 쪽이 볼록? 많이 튀어나온 것 처럼 보이실 수

있겠지만..실제로는 제품의 사이즈가 좀 작은편이라서 크게 불편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약 제품을 구입하고 3시간? 정도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까 역시 무소음 마우스 답게 클릭 소리가 매우 조용했습니다.ㅎㅎ

 

덕분에 카페에서 눈치를 안봐도..되었죠ㅎㅎ 그렇지만 단점도 있었습니다. 바로 스크롤 시 부드럽지 않다는 점과..스크롤을 할 때 발생하는 소음이 생각보다는 크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사용할 때에는 큰 문제는 아니지만..저처럼 도서관 혹은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 할 때에는 꽤 큼 소음으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이점은 참고하셔서 제품을 구입하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단점 보다는 장점이 많은 꽤 괜찮은 가성비 마우스라고 생각합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