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이어폰 추천]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 (AirPods Pro) 언박싱 및 간단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 제품이 있어서 언박싱 및 간단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그 유명한 에어팟프로(AirPods Pro) 제품입니다!!!

 

이전부터 사야지..사야지..그랬는데 이제 와서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가격은 저는 중국 현지에서 구입하였고, 약간의 할인? 을 받아서 한국 돈으로 30만원 정도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애플 정품 매장에서 구입했는데도 할인을 받아서 이점은 좋았습니다!

 

그럼 바로 제품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당!


에어팟 프로 상자 케이스


애플답게 온통 흰색으로 디자인 되어 있더라구요!

 

정면에는 에어팟프로 모습과, 뒷면에는 에어팟프로 특징을 간단하게 표현해 주고 있었습니다.


에어팟프로 제품 구성품



제품의 구성품은 에어팟프로의 본체, C to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 그리고 S, L 사이즈의 이어팁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품들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이어팁 여분은 위와 같이 귀엽게? 생겼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기존의 에어팟과는 다르게 오픈형이 아니라 커널형 제품이라서 이어팁이 있어요!

 

이점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여전히 아쉬운 것은..충전 단자가 아직도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해야 한다는 점은 많이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ㅠㅠ



도대체 애플은 왜 C 타입 충전 케이블을 지원 안하는건지..이해가 안됩니다..ㅋㅋ


에어팟프로 본체



에어팟 프로의 모습입니다~~


포켓몬스터의 모닥피?가 생각나는 모양이에요ㅋㅋ

개인적으로 귀엽고 디자인도 맘에 들었습니다!



에어팟프로 케이스 뒷면 모습입니다!


저 뒤에 동그랗게? 보이는 버튼을 이용해서 제품들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에어팟프로의 언박싱? 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다들 베터리 타임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한번 완충 시, 케이스 포함 18시간 통화 가능, 24시간 이상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 이어폰 본체만으로는 5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켰을 경우에는 약 3시간 30분에서 4시간 30분 사이로 베터리 타임이 줄기 때문에 이점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간단히 에어팟프로의 언박싱 및 간단 스펙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아직 저도 제대로 이용을 못해서..제품이 이렇다..저렇다..평가를 못하지만..

 

우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진짜 신세계입니다! 비유를 드리면 에어팟프로 이어폰을 귀에 꽂는 순간 공기음으로 스왑~~이라는 소리와 함께 주변 소음이 상당히 차단된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대신에, 약간의 귀에 공기중으로 압력? 압박? 이 느껴져서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답답함과 멀미가 일어날 수도 있을거라 생각 했습니다..ㅠㅠ

 

그래서 에어팟프로를 구매하시기 전에 매장에 들려서 꼭 한번씩 실착을 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좀더 사용해 보고, 자세한 사용후기를 다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