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맛집] 수원역 양꼬치/양갈비 맛집! 미친양꼬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한 양고기 전문점이 있어서 그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수원역에 위치해 있는 양고기 전문점인 미친양꼬치 라는 식당입니다!

 

위치는 수원역 매산시장 쪽에 위치해 있고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수원역 미친양꼬치 위치

 


위치는 위와 같고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지는 않기 때문에 길 찾으시는 데에는 큰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

 

수원역 미친양꼬치 식당 입구



식당 입구에는 위와 같이 크게 미친양꼬치 라는 간판이 있어요!ㅋㅋ

 

식당 내부 사진은 찍지 못하였지만..크기는 엄청 작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큰것도 아닌 딱 일반 보통의 식당 수준의? 크기였습니다.

 

다음으로는 미친양꼬치에서 제공해주는 메뉴들 입니다.

 

미친양꼬치 메뉴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죠?ㅎㅎ


하지만 저는 오늘 여기 방문한 목적이 양꼬치와 양갈비를 먹기 위해서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시키지 않고 고급 양갈비하고 양꼬치를 주문하였습니다.^^


 

미친양꼬치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을 보시게 되면 가운데에는 양고기들을 구울 수 있는 판? 이 있으면서, 땅콩과 절인 양파, 짜차이? 이렇게 간단한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역시 양고기에는 쯔란 향신료 아니겠나요?ㅎㅎ 당연히 쯔란도 기본으로 제공해 주더라구요~~

 

음식을 주문하고 5? 정도 지나고 나서 저희가 주문한 고급 양갈비랑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양갈비/양꼬치



사진으로 보기에는 크기가 작아 보이지만..실제로는 사이즈가 꽤 크더라구요^^

 

이제 구워서 먹어봐야 겠죠?ㅎㅎ

 


구울 때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양꼬치는 자동으로 판이 돌아가는 시스템이라서 굽는것에 대한 부담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양갈비 같은 경우는 식당에 계신 종업원 분께서 친절하게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기 까지 해서 서비스도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맛도 두 말할 필요 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수원역에서 약속 모임이 있으면 종종 방문을 해야겠어요~~

 

저처럼 양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원역 미친양꼬치 식당 추천드릴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