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역 맛집] 망포역 고깃집! 제주 흑돼지 전문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망포역 주변에 있는 괜찮은 고깃집을 알게 되어서 여러분들에게 같이 공유를 하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 제주 흑돼지 전문점 이라는 식당입니다. 제목에서 말하듯이 일반 돼지고기가 아닌 제주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위치는 망포역 뒤 먹자골목에 있고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하겠습니다.


제주 흑돼지 전문점 위치

 


식당 입구



식당 외관은 일반 다른 식당들에 비해서는 좀 규모가 작은 편이고 실제 내부로 들어가시면 가게가 전반적으로는 조금 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내부 모습을 찍지는 못하였지만, 제 기억으로는 약 8?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메뉴



제주 흑돼지 전문점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나름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제주 흑돼지 전문점인데 흑돼지 고기를 먹어봐야 하지 않겠나요?ㅎㅎ

 

그래서 제가 시킨 메뉴는 도야지 기본 한접시 37천원짜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서는 확실히 가격대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만 있으면 가격은 용서되기 때문에 내심 기대가 컸습니다~~

 

먼저, 기본 상차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상차림



밑반찬들이 엄청 많다고는 하지 못하겠으나..그래도 상추랑 파무침, 갓김치, 간장양파, 샐러드 이렇게 간소하게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반찬들의 맛은 괜찮았습니다. 추가로 더 달라고 하면 주인 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가져다 주시기도 했습니다^^

 

드디어 제가 시킨 도야지 기본 한접시 고기가 나왔습니다.

 


바로 위의 이 녀석이 도야지 기본 한접시로 나온 고기입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좀 양이 적다고 생각이 들지만..그래도 고기 두께가 일반 돼지고기 삼겹살하고는 비교가 안되도록 두꺼웠고 실제 고기를 구워서 먹어보면 맛도 확실히 흑돼지라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살도 더 부드러우면서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사실 망포역에 다른 식당에서 삼겹살을 먹으러 왔다가 설 연휴 기간이라서 다른 식당들이 모두 닫고 유일하게 열린 고깃집이 이 집이라서 반신반의 하면서 들어갔지만..제 기준으로는 정말 맛있게 먹고 나오고 또 제주도에서 먹었던 그 맛 그대로 저는 똑같이 느꼈기 때문에 망포역 주변에서 제주 흑돼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녁 메뉴로 제주 흑돼지 전문점 식당 추천 드릴게요!!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찍지는 못하였지만..메뉴판에 꼬돌살이라는 메뉴도 있는데 이 부위도 시켜서 드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릴게요.

 

저희는 남자 3명이서 도야지 한접시, 꼬돌살 2인분 이렇게 시켰는데요. 꼬돌살이 생각보다 정말 식감도 좋고 고기 질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나온 기억이 있습니다~~

 

망포역 고깃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제주 흑돼지 전문점 추천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