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수원 호매실/입북동 소고기 맛집! 한우 이야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방문했던 괜찮은 소고기 집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같이 공유를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식당은 수원 입북동에 위치해 있는 한우 이야기라는 식당입니다!


한우 이야기 위치



식당 위치는 위의 지도를 첨부 해 놓았기 때문에 참고를 해 주시면 됩니다.

 

식당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9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대신 1년에 설날, 추석만 쉬고 나머지는 연중무휴라고 하니까, 이점 참고해 주시면서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한우 이야기 외관



저는 주말 조금은 늦은 저녁 시간대에 방문을 했는데요.

역시나, 사람들의 소리가 식당 밖에까지 들려 나오더라구요~~


 

!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약간은 수원 시골? 쪽에 식당이 있어서 주차 시설은 꽤 괜찮게 겸비를 해 놓았고, 주차를 못하는 상황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았습니다.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좁지는 않았고, 그렇다고 해서 엄청 크지도 않고 딱 적당한 크기의 식당이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고기집 답게 고기 냄새는 쉽게 나가지가 않아서 그런지..식당 내부에 들어가자 마자 고기 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

 

나쁜 냄새는 아니고, 식성을 부르는 냄새였어용^^

 

한우 이야기 가격



한우 이야기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자주 변동이 일어 나는 것 같더라구요! 저렇게 계속 네임펜? 으로 바뀐 흔적들이 보이는 걸 보면요..

 

역시 소고기라서 그런지 돼지고기보다는 확실히 가격대가 높게 형성이 되어 있었지만..그래도 일반 다른 소고기 집에 비해서는 또? 나름 저렴하게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럼 이제 고기를 골라 봐야 겠죠?ㅎㅎ

 

참고로, 한우 이야기는 정육 식당이라서 손님이 직접 고기를 고르러 식당 입구쪽으로 가야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여러 고기들이 있고, 이 중에서 드시고 싶으신 것을 골라 바로 계산을 하고 드시면 되는 구조더라구요^^

 


한우 등심부터 꽃등심, 등심 세트, 등등의 많은 고기들이 있었고, 역시나 부위별로 해서 가격대도 천차만별이어서 이점 고려하시고 고기를 고르시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한우 이야기 기본 반찬



한우 이야기 기본 반찬은 크게 화려하지는 않았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간장소스와 양파, 상추 겉절이?, 된장고추무침, 동치미, 샐러드 ? 이 정도로 다른 소고기 집들과는 다르게 많이 간소하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점은 좀 아쉽게 다가오더라구요..ㅠㅠ 물론 소고기를 먹으러 왔지만..비싼 식당인데 나름 다른 기본 반찬들도 더 다양하게 제공해 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그래도 고기만 맛있으면 되겠죠?ㅎㅎ



저희는 소고기 세트? 그거를 골라서 먹었는데요.

 

그래서 현재 위의 사진에서 보는 고기가 정확히 어떤 부위 인지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모르겠으나..

 

전반적으로 다양한 고기들을 먹어본 결과, 정말 여기 방문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대로 이 정도면 적당하면서,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저는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습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오고 회식들이 하나 둘 씩 생길텐데..올해 가족들 혹은 친구와 직장 동료들끼리 소고기 어떠신지요?ㅎㅎ

 

한우 이야기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