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베트남 음식 전문점 띤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입점해 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띤띤 방문 후기를 포스팅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식당가들이 모여있는 곳에 같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지하 1? 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타임스퀘어 띤띤 위치



띤띤 입구



입구는 위와 같이 인테리어를 했고, 내부도 깔끔하면서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렇지만, 음식점은 뭐니뭐니 해도 음식이 맛있어야 되겠죠?ㅎㅎ


띤띤 메뉴판



띤띤의 메뉴 구성은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의 음식은 물가가 저렴해서 음식들도 다 저렴한데..우리나라는 왜 이렇게 비싸게 음식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나라마다 물가 차이도 있어서 그렇다 치고,

 

아무튼, 가격대는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서 이점은 참고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저 많은 음식들 중에서, 분 하이산(매운 쌀국수) 와 분짜 두 메뉴를 시켰습니다~~

 

음식 모습



왼쪽 기준으로, 분 하이산과 분짜 입니다!

 

솔직하게 맛은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베트남 현지에 가서 베트남 음식들을 먹어 보지는 못했지만..아마 현지에 가서도 이런 맛을 느낄 수 있겠군 할 정도로 맛은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가격에 비해서 양이 매우 적었다는 점이었습니다..ㅠㅠ

제가 대식가는 아니지만 여자친구와 함께 둘이서 두가지 메뉴를 다 먹고도 충분히 배가 부르지 않았다는 점에서는 살짝 아쉽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까,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정도는 방문하셔서 음식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감사합니당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