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타임스퀘어 맛집] 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으로! 세븐스프링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꽤 괜찮은 채식 뷔페가 있어서 소개를 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 채식 뷔페인 세븐스프링스 입니다. 채식 뷔페라고 해서 고기가 아예 없는 건 아니고요..채소 위주의 식단을 짜서 뷔페 음식으로 제공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처럼 육식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가셔서 다양한 음식들을 드실 수 있습니다^^

 

고기가 적다고,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세븐스프링스는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가지고 있고, 제가 방문한 점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세븐 스프링스 위치




매장 입구 모습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에 이마트 일레트로닉 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상대적으로 구석에 있지만 찾기는 매우 수월했습니다!

 

세븐스프링스 이용 시간



이용 시간은 2시간 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 16:00시부터 17:00시까지고, 점심시간 그린 테이블 마감 시간은 1530분인 점 참고 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식당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으로, 식당은 전반적으로 매우 밝은 분위기의 조명을 띄었고, 엄청 깔끔하고 내부도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찍은 곳 말고도 구석으로 들어가면 더 큰 내부가 있어서 자리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세븐스프링스 이용 가격



가격은 위와 같고, 애슐리, 자연별곡 등의 뷔페보다는 가격대가 조금은 더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 음식의 맛과 질 등은 애슐리, 자연별곡보다 월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드디어 음식들을 볼텐데요.

 

저는 평일에 방문하여 음식의 가지수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오시면 훨씬 더 다양한 음식들을 즐기실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메인 음식들



역시, 채식 뷔페 답게 대부분의 메인메뉴들을 보면 채소류가 주를 이루고 있고, 고기 등의 음식들이 다른 일반 뷔페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매우 적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채소들이 너무 신선해서 맛은 정말 깔끔하고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피자 종류]


제 개인적으로는 세븐스프링스 방문 하시면 피자는 꼭 드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피자가 정말로 맛있고, 도우도 얇아서 속에 무리도 가지 않고 꼭꼭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저는 평일 런치에 방문하여, 피자가 고르곤졸라, 페페로니 두 종류 밖에 없었지만..디너 또는 주말에 방문하시면 더 다양한 피자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이때 방문하셔서 다양한 피자들까지 모두 맛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



디저트는 브라우니, 머핀, 레몬 치즈 케이크, 쿠키 등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여기서 저는 개인적으로는 브라우니가 제 입맛에 제일 맞았습니다!

 

계절 메뉴



세븐스프링스는 봄,여름,가을,겨울 계절에 따라서 계절 메뉴들을 제공해 주는게요, 이번에는 별미 비빔밥이라고 해서 이렇게 비빔밥을 직접 입맛대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게 제공을 해 주었네요ㅎㅎ

 

음식 사진



저랑 여자친구는 이렇게 음식을 퍼와서 먹었는데요!ㅎㅎ

제가 미쳐 찍지 못했던 음식들도 있었습니다.

 

와플을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공간과, 파스타, 음료수 까지!!


 

개인적으로 세븐스프링스에서 식사를 하고 나서는 속이 편하다고 느껴집니다. 그만큼 채소들을 곁들여서 식사를 하니까 그런거겠죠?ㅎㅎ

 

채소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세븐스프링스 방문 추천드릴게요~~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