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천왕역 맛집] 초밥 맛집!! 천왕역 스시쿠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추천 드리고 싶은 음식과 식당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바로 초밥 입니다~~

 

제 주변을 보면 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계셔도 초밥을 싫어하시는 분들 거의 없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구 해요ㅎㅎ

 

바로 천왕역에 있는 스시쿠야 라는 초밥 전문점 입니다!

 

스시쿠야는 사실 체인점이라 전국구에서 있어서 쉽게 접하실 수 있겠지만 그래도 너무나도 맛있게 먹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스시쿠야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ㅎㅎ



식당 입구 모습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ㅎㅎ



이처럼 식당은 상대적으로 조그마한 편이에요!


 

다음은 메뉴 정보에요ㅎㅎ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요..

그렇다고 다른 고급 일식집에 비해서는 상당히 저렴하다고 생각이 돼요ㅎㅎ

 

저랑 여자친구는 저 위의 메뉴에서 ()모듬초밥과 ()참치초밥을 주문 하였어요ㅎㅎ

 


초밥이 나오기 전 배를 채우기 위함? 인지 우동도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드디어 메인 초밥이 나왔습니다!



사진 기준으로,

 

왼쪽이 ()모듬초밥이고 오른쪽이 ()참치초밥 이에요ㅎㅎ

 

딱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제 개인적으로는 다른 초밥 집들에 비해서 특을 시켜서 그런지 초밥 사이즈도 매우 컸고, 또한 맛도 정말 뷔페에서 있는 그런 초밥들과는 다른 매우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다시 한번 방문해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로 또는 청왕역에서 계신 분들은 스시쿠야 강력 추천 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