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타임스퀘어 맛집] 타임스퀘어 브런치/샐러드 맛집 카페 마마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중국에서 잠시 한국으로 귀국을 하였고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오늘은 타임스퀘어 브런치 맛집인 카페 마마스 방문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ㅎㅎ

 

우선 카페 마마스 위치는 타임스퀘어 안에 있고,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헷갈릴 수도 있는데..영등포 CGV랑 같은 층에 위치해 있으므로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해요~~

 


바로 이 곳입니다~~

 

건물 외관이 녹색으로 디자인 되면서, 왠지 샐러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아래는 카페 마마스 메뉴판 입니다!



사실 단순한 브런치 치고는 생각보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기 때문에 여기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위 가격대를 한번은 꼭 보시고 방문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저 많은 메뉴들 중에서 단호박 샐러드연어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아래는 음식 사진입니다~~




 

사진이 짤렸네요….ㅠㅠㅠ 


왼쪽이 단호박 샐러드이고, 오른쪽이 연어 샌드위치 입니다~~

 

우선 맛은 5점 만점으로 했을 때,


단호박 샐러드 - ★★★★☆

연어 샌드위치 - ★★★☆☆

 

위와 같이 점수를 주고 싶네요..

 

단호박 샐러드는 단호박의 향도 신선하게 느낄 수 있었고, 요거트 드레싱과 함께 제공 되므로 맛도 괜찮았어요ㅎㅎ

 

그러나, 연어 샌드위치는 연어 특유의 비린내가 좀 심해서 먹기 거북했고..음식도 상대적으로 짜게 느껴져서 절반 이상을 남겼던 것 같네요..ㅎㅎ

 

그렇지만 다른 다양한 음식들도 많고, 채소들은 상당히 신선해서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카페 마마스가 안성맞춤이 아닌가 생각 되네요ㅎㅎ


 

다들 이번 주말에, 타임스퀘어 오실 계획 이신 분들은 카페 마마스 추천 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