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타임스퀘어 맛집] 멕시칸 음식 전문점 온더보더 영등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하려는 것은 멕시칸 음식 전문점 온더보더 식당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여자친구랑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데이트를 많이 하면서 온더보더 식당을 자주 보곤 했었는데요.

매일 여기 가보자 가보자 얘기만 하다가 지난주 드디어 온더보더에서 밥을 먹게 되었습니다ㅎㅎ


위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해 있고, 세븐스프링스와 이마트 일렉트로닉 마트와 ABC마트 이 근방에 같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는것은 어렵지 않으실 것 같아요!


아래는 온더보더 위치 지도 첨부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온더보더 입구 모습입니다ㅎㅎ



내부 모습은 사진을 못 찍었지만..내부모습은 상당히 넓고 쾌적하면서, 룸까지 있어서 가족분들이나 친구들끼리 와서 함께 식사를 하셔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 했어요!


다음으로는 메뉴들 종류인데요..제가 찍은 것은 일부이고 이 외에도 다양한 멕시칸 메뉴들이 있으니까 직접 가셔서 천천히 고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께 자리를 안내 받고 나면 바로 나초살사 소스가 나오게 되는데요! 


소스는 약간 향신료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만..그래도 맛은 있으니까 추천 드리고 싶네요^^

(소스 이름은 모르겠습니다..ㅠㅠ 음식을 잘 몰라서요ㅠㅠ)



아래는 저희가 고른 메인 메뉴입니다!

하나는 타코샐러드이고, 다른 하나는 스테이크 퀘사디아? 라는 메뉴였던걸로 기억해요ㅎㅎ



사진만 봤는데도...벌써부터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제가 이렇게 멕시칸 전문점에서 멕시칸 요리를 먹어본 것은 처음이지만..확실히 맛이 있었고!


약간..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가끔씩 멕시칸 요리가 생각이 날때면 온더보더에 와서 먹는 것도 괜찮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토르티야는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로 시키는데 제 기억으로는 돈을 받지 않았고, 음료(사이다, 콜라)를 시키시면 리필이 되었기 때문에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영등포에서 멕시칸 요리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온더보더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