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양고기 맛집] 양갈비 맛집!! 양고기 전문점! 영등포 양신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역 근처 제가 아주 맛있게 먹은 양갈비 전문점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맛집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 식당은 양고기 전문점 양신 이라는 식당이에요!ㅎㅎ

 

위치는 영등포역 맛집 골목 안에 위치해 있고, 지도는 아래 첨부해 드릴게요~~

 



식당 입구



이렇게 양신 이라는 간판과 함께 나무 모양으로 식당이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ㅎㅎ

 

식당 메인 메뉴 및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한 건 아니지만,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양갈비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양갈비만 있으면 된다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두 명이서 방문을 하였기 때문에, 양고기 모듬 A세트 2인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양고기 모듬 B세트도 있는데,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마라탕이 포함되어 있어서 상대적으로 B세트가 A세트에 비해서 양고기가 적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저는 마라탕 보다는 양갈비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세트 A를 선택하였습니다~~

가게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데, 저는 5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저희 밖에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식당에 들어와 바로 주문을 하고 3분뒤 밑 반찬들을 셋팅 해 주셨습니다!^^

 

밑 반찬



위와 같이 세팅을 해 주셨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먼저, 양갈비를 찍어 먹을 수 있는 간장소스를 제공해 줍니다.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달지도 않고 적정한 간이 너무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위의 파는 앞서 간장 소스와 함께 곁들어서 먹으라고 제공줍니다. 입맛에 맞게 파 양을 적당히 간장 소스와 섞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다음은 떡이랑 토마토, 양파 인데요! 이것은 양갈비를 구울 때 같이 구워서 곁들어서 먹으라고 제공해 주더라구요! 떡을 익혀서 먹으니까 단 맛이 강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갈비를 먹으면서 느끼할까봐, 백김치(신김치)와 매운고추 절임, 그리고 마늘과 비슷한 이름모를 무언가를 같이 제공해 주는데요 이 또한 양갈비와 같이 먹게 되니까 금상첨화 였습니다~~

 

반찬들 센스가 참 좋은거 같다고 느껴졌어요~~



마지막으로 조그만 하게 또띠아를 제공해 주었는데요, 이것 또한 양갈비를 굽고 같이 싸 먹으라고 제공해 주었는데요. 양고기랑 또띠아라과연 궁합이 잘 맞을 지 궁금했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꼭 한번은 싸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대망의 양고기입니당ㅎㅎ


양이 생각보다 많죠?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이제 고기가 다 구워진 모습이에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거 같습니다~~ 


신기하게도 양고기라고 하면 보통 양 특유의 누린래? 가 난다고 편견을 같고 있었는데요. 양신에서 파는 고기는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숙성 과정에서 냄새를 잡은 것 같은데, 양의 특유 냄새로 인해 양고기를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양신에서 양고기를 드셔도 무방할 정도로 양의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고기 육즙 또한 너무 신선하고 즙이 뚝뚝 떨어지는게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전혀 돈이 아깝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밖에 나지 않네요ㅎㅎ


이번 주말, 가족분들과 함께 양고기 드시는 분들이라면, 영등포에 위치해 있는 양신!! 추천 드리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