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역 맛집] 곱창 맛집! 줄서서 먹는 곱창집! 땡이네소곱창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땡이네소곱창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ㅎㅎ

 

제가 사는 동네가 수원 망포라서 망포 근처에 맛있는 곱창집이 없나 찾던 중, 친구가 망포역 주변에 줄서서 먹는 곱창 맛집이 있다고 하여 저도 한번 가봤었는데요!

 

바로 땡이네소곱창 이라는 집이에요~~

 

그때가 평일 목요일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 반이나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우선 땡이네소곱창집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 드릴게요ㅎㅎ



 


건물 간판은 위처럼 되어 있구요!


가게 오픈 시간은 430에 오픈을 하고, 감은 밤 12, 마지막 주문은 밤 11시까지라는걸 알고 가시면 좋으실 거에요ㅎㅎ

저는 오후 5시에 방문 했는데, 벌써부터 만석이었고 무려 웨이팅을 1시간 반이나 하고 오후 6시반에 입장을 했습니다ㅠㅠ

 

땡이네소곱창 메뉴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ㅎㅎ



크게 메인메뉴 3가지 입니다!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이렇게 되어 있구요 가격은 동일하게 250g기준 2만원 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사이드 메뉴로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김치, 부추, 콩나물, , 참기름소금장이 제공이 되는데요!


저기서 양에 참기름소금장을 찍어 먹으면 정말로 꿀맛이니까 꼭 드셔 보시길 바래요ㅎㅎ


 

다음은 곱창과 함께 찍어먹는 소스에요~~



위 소스의 곱창, 대창 등을 찍어서 먹는건데요


소스가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은 적정한 간이 되어 있는데 달짝 매콤? 하면서 곱창과 매우 잘 어우러 지는 맛을 느꼈습니다ㅎㅎ 


위 소스랑 곱창을 같이 찍어서 먹으니까 전혀 느끼한 맛도 없었어요ㅎㅎ

 

이제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곱창, 대창, 막창이 나왔어요~~



초기 불판 모습이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컷팅 및 구워 주시기 까지 해서 저희는 편하게 먹기만 했네요ㅎㅎ

 


컷팅 모습이에요ㅎㅎ

 

소곱창 안에 곱도 터질만큼 들어있고, 또 종종 곱창 안에 마늘이 들어있는 부분이 있었는데 그 부분도 매우 신선하게 다가와서 왜 웨이팅까지 하면서 여기서 곱창을 먹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엑소 세훈? 이라는 분이 여기 단골집이라고 하시고 다른 연예인 분들도 많이들 오셔서 드신 맛집 중에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 땡이네소곱창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