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 맛집] 겨울철 별미! 방어 맛집! 오류동 회 한접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오류동에 위치해 있는 횟집인 회 한접시 방문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제 어느덧 찬 바람이 불면서 나뭇잎들도 많이 떨어지고..제법 겨울이 다가왔다라고 체감으로 느끼고 있는데요.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죠?ㅎㅎ 그 중에서도 저는 대방어와 방어 이 두 녀석들이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회를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얼마전 방어를 먹고 왔는데요. 방문했던 횟집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많은 분들에게 공유를 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류동에 위치해 있는 횟집인 회 한접시라는 식당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 한접시 지도



회 한접시 식당 입구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일단 식당 자체는 크지 않고 테이블도 총 10 테이블? 정도 되는 정도의 규모 입니다.

 

그렇지만, 식당이 작다고 맛이 없는 것은 아니겠죠?ㅎㅎ

 

회 한접시 메뉴



메뉴는 다른 횟집들 보다는 엄청 화려하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있을 것 다 있었고, 저희는 당연히 방어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계절 메뉴인 방어 3만원 짜리를 시켰습니다~~

 

사실..대방어를 먹고 싶었지만..회 한접시 식당에서는 대방어를 팔지 않더라구요..ㅠㅠ

 

이 부분은 꼭 미리 참고하시고 식당 방문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기본 반찬




방어를 주문 하니까 기본 반찬으로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설탕? 꿀에 절인 단호박, 조개탕, 조기 튀김? , 번데기 이렇게 소박하지만 그래도 나름 푸짐? 하게 나왔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단연 조개탕이 정말 시원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여자친구랑 조개탕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드디어 방어 회가 나왔습니다~~




사실 저는 그동안 대방어만 먹어 왔어서, 저렇게 방어 얼굴을 본거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근데 방어는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저렇게 한마리 통으로 잡고 회를 썰어서 나오더라구요~~

 

방어에게는 미안했지만..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

 

역시 겨울에는 방어의 계절이 맞는 것 같았습니다~~

이제 점점 찬바람이 강해지고 있는데..다들 이번 주말 방어 한 마리 드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 드릴게요~~


 

오류동에 위치해 있는 회 한접시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일품입니당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