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디큐브시티 맛집]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브런치카페 비밀 시그니쳐(bmeal signature)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브런치 식당인 비밀 시그니쳐(bmeal signature) 입니다!

 

위치는 신도림 디큐브시티 6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밀 시그니쳐 위치

 


위치는 백화점 내부 6층 식당가에 있어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으실 거에요~~

 

식당 입구에 도착하시면 바로 메뉴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밀 시그니쳐 메뉴판



메뉴는 파스타, 샐러드, 피자, 리조또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그런데..생각보다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었어요ㅠㅠ 이점은 참고해 주세요~~


비밀 시그니쳐 내부 모습



식당 내부는 크기도 크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후에 방문을 해서..손님이 저밖에 없었습니다!ㅋㅋ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파스텔스무디, 씬페퍼로니피자, 말차크림팬케이크 총 3개의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역시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음료였습니다!

 

파스텔스무디



바로 이 음식이 파스텔 스무디 입니다! 원래는 3가지 색상이어야 하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2가지 재료만 있다고 해서 2가지 재료로 스무디를 만들었더라구요!ㅎㅎ


씬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장난 아니죠?ㅎㅎ

생각보다 피자 크기도 크고, 치즈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말차크림팬케이크 실사



저도 처음보는 비주얼이지만..위의 이 음식이 말차크림팬케이크 입니다!

 

맛은 달달하면서 위에 크림 거품? 이 있어서 식감이 좀 특이했어요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고 처음 느껴보는 맛이어서 한번쯤은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 들어요~~

 

전체 음식 사진



이렇게 위에서 한번에 사진을 찍어서 보니까 음식 사진이 참 영롱하네요~~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좋다고 하잖아요?ㅎㅎ


 

제 개인적으론 페퍼로니 피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브런치 좋아하시면서 신도림 오실 일 있으시면 비밀 시그니처 식당 추천 드릴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