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역 맛집 추천] 망포역 맛집! 해산물 + 숯불 닭갈비 전문점! 갯벌스타일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망포역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이때 방문했던 정말 괜찮은 식당이 있어서 추천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해산물 + 숯불 닭갈비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갯벌스타일 이라는 식당입니다!

 

아니..해산물 전문점만 하기도 힘든데 여기에 뜬금 없이 웬 숫불 닭갈비? 해서 반신 반의로 식당을 방문 하였는데요.

 

근데 다른 블로그들 후기를 보니까 맛은 정말 일품이라고 해서 기대는 좀 되었습니다!^^


 

위치는 망포역 8번출구로 나오셔서 먹자 골목으로 들어 가면 됩니다.

 

지도로 첨부해 드리도록 할게요~~

 

망포 갯벌스타일 위치



갯벌스타일 식당 입구



역시 해산물 + 숫불 닭갈비 전문점 답게 간판에 닭갈비와 해산물 그림들이 있습니다 ㅋㅋ


갯벌스타일 메뉴판 및 가격정보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숫불닭갈비만 주문 하였는데요.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까 숫불닭갈비에 조개찜 혹은 가리비찜과 함께 주문해서 먹는 테이블들도 많더라구요~~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은 위와 같이 단출합니다..ㅋㅋ

 

이렇게 있고 한 10? 정도 지나니까 어느새 초벌로 된 숫불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다행히 직원분들께 친절하게 잘라주셔서 먹기는 편했습니다~~


숯불닭갈비



이렇게 사지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 저 가운데 치즈퐁듀도 보이시나요?ㅎㅎ

 

저희는 치즈퐁듀도 같이 시켰습니다~~ 이게 양념이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매워서 치즈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사실..처음에 이 집이 회 전문점인데 닭갈비까지 같이 해서 얼마나 맛있을까..의문점도 들었지만 직접 먹어보니까 그냥 엄청 맛있다..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

 

이 생각밖에 안났네용ㅎㅎ

 

다들 추운 겨울날 숯불닭갈비 어떠신가요?ㅎㅎ

 

갯벌스타일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