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 마우스 추천] 사무실, 독서실, 스터디카페에서 쓰기 좋은 마우스! 로지텍 M331 무소음 무선마우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블로그 및 개인 공부를 하기 위해서 스터디카페에 자주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카페를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일반 카페와는 다르게 분위기도 정숙하고 정말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잖아요?

 

하지만..저는 직업이 개발자라서 늘 카페에 갈 때 노트북과 마우스를 챙겨서 다니는데..스터디 카페에서는 무소음 마우스가 아니고선..도저히 일반 마우스는 옆 분들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어서..사용을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급하게 무소음 마우스를 찾던 중, 꽤나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직접 제 돈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마우스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죠? 로지텍에서 만든 무소음 무선 마우스 “M331” 제품입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주문을 하였고, 인터넷 기준으로 가격은 2만원 초중반이면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로지텍 M331

어떠신가요?ㅎㅎ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

 

색상은 크게 3가지 색상으로 트레킹블랙, 레드, 그레이 이렇게 3가지 색상에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동안 블랙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였기 때문에 이번에는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럼 실제로 제가 받은 제품을 언박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M331 포장 모습

다행히 제가 주문한 대로, 그레이 색상으로 제품이 제대로 배달이 왔네요!^^

 

포장 모습은..그동안 로지텍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로지텍 저가 마우스 포장이랑 동일합니다!ㅋㅋ

 

M331 기능

포장 뒷면 모습을 보시게 되면, 간단하게 M331 제품의 기능 설명이 쓰여 있었습니다.

 

M331의 특징이라면, 무소음 무선 마우스이면서, 무선 범위는 10M, 배터리 수면은 최대 24개월, 나노 수신기 이 정도의 특징이 있겠습니다.

 

마우스의 무게는 베터리 포함해서 90g이기 때문에, 가벼운 편이라서 오래 사용하여도 큰 무리는 없을거라 생각 됩니다!

 

M331 사용 설명서

포장된 제품을 뜯게 되면, 위와 같이 간단 설명서가 있더라구요!

 

사실..설명서 없어도 사용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은 없지만..혹시나 사용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M331 제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할게요.

M331 정면

M331 제품의 정면 모습입니다.

 

우선 전반적으로 밝은? 계열의 회색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색상 마음에 드네요~

 

전반적으로 유격도 없고, 마감 처리도 깔끔해서 역시..마우스는 로지텍이구나..또 한번 느끼고 가네요!ㅎㅎ

 

M331 옆면

M331 제품의 옆면 모습입니다.

 

마우스를 직접 손으로 잡는 쪽에는 작게 삼각형 모양으로 홈이 패여지면서 무슨 패턴? 식으로 디자인 설계가 돼서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게 아닌가? 생각 됩니다.

 

직접 잡아보면 전혀 거슬리지도 않고 괜찮더라구요!

 

M331 뒷면

M331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은 귀엽게 노란색으로 디자인 되었더라구요!ㅎㅎ 은근히 회색과 노란색의 조화가 좋더라구요! 

 

뒤면의 구성은 USB 동글, AA 건전기 1개, 전원 스위치, 커버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다행히 이 제품에는 뒷면 커버 안에 USB 동글을 비치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는데도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M331 그립감

제가 손이 큰편이라..제품을 잡았을 때 M331이 거의 안보이네요..ㅋㅋㅋㅋ

 

그립감은 그냥 여느 일반 마우스의 그립감이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어차피 M331 모델의 핵심은 무소음 아니겠어요?ㅎㅎ

 

참고로, 무소음이라고 해서 소음이 아에 없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사실..무소음 보다는 저소음 표현이 더 맞는 표현인 것 같지만..무소음이라고 해서 클릭할 때 아에 소음이 없는 건 아니고, 다른 일반 제품들에 비해서 상당히 조용한 정도? 라는 점을 말씀 드리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실제 로지텍 M331 제품의 클릭 및 커서 소음을 들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331 실제 소음

 

어떠신가요?

 

소음이 있긴 있죠?ㅋㅋㅋ 그런데..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에서 사용해도 크게 무리 없는 소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소음 마우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는 M331 추천 드리겠습니다.

 

사무실, 독서실, 스터디카페에서 사용해도 전혀 눈치 보지 않을 정도의 소음이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로써 로지텍 M33 무소음 무선 마우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