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추천] 핸디청소기 추천! 호루라기 청소기! 블랙앤데커 핸디형 무선청소기 PV1820C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제품인 블랙앤테커 브랜드에서 만든 핸디형 무선청소기 PV1820C 제품을 언박싱 및 사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평소에 제가 머리숱이 많은? 편인지는 모르겠으나..꾸준이 머리카락이 방바닥에 많이 빠져있고 이게 하루 이틀 쌓인걸 보면...지저분하고 더럽고..답답하더라구요ㅋㅋ

 

그렇다고 매일 큰 청소기를 이용해서 방을 청소하자니..귀찮기도 하고..그래서 생각을 한게 핸디형 무선 청소기를 구입해야 겠구나! 생각을 하였고, 이미 핸디형 무선청소기에서 꽤나 입지가 탄탄한? 브랜드인 블랙앤데커 제품인 일명 호루라기 청소기라고 불리는 핸디형 무선 청소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약 8만원 중반대로 타사 핸디형 무선청소기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그렇지만..블랙앤데커 제품이 타사 제품에 비해 베터리도 오래가고, 흡입력도 매우 좋다고 유명해서 저는 2,3 만원 더 주더라도 이 제품을 사야겠다! 생각을 하였고 해당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쿠팡 답게 로켓배송으로 배송을 시킨지 하루도 안돼서 당일 배송으로 제품을 받았습니다!ㅎㅎ

 

블랙엔데커 무선청소기 상자 모습



이렇게 보시기에는 잘 모르시겠지만..

 

해당 제품이 꽤 작은 편이라서 상자도 생각보다 크지 않고 작았습니다!ㅎㅎ

 

제품 스펙



제품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우선, AS 기간은 1이더라구요! 그런데....웬만해서 1년동안은 고장이 안나겠죠?ㅋㅋ

 

그리고 전압은 18V 이고, 이 제품은 리튬 이온 베터리 타입을 사용해서 이 전 제품에 비해 사용량이 2배가 늘어났습니다!

 

제품의 완충 시간은 약 4시간이 걸리고, 완충된 상태에서 사용시간은 12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 중량은 1.38kg 으로써 꽤 무게가 나가는 편입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에게는 오랜 시간 사용시 손목에 무리가 갈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들지만..짧게짧게 사용하시는 거면 전혀 무리없이 사용 가능한 무게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제품을 동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청소기 본체, 충전기, 보증서 및 제품 사용법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충전기 모습



충전기는 흰색 색상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크기도 생각보다 매우 작아서? 자리 차지도 없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제품 본체 모습



제품 본체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제가 여기서는 사진으로 못찍었는데요..이 제품은 피벗 제품으로써, 앞에 각도를 버튼을 통해 쉽게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세팅을 하고 청소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제품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제품 버튼 기능



제품 손작이 부분에 보시게 되면 위와 같이 버튼 2개가 있는데요.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은 앞에서 말씀 드렸던 피벗 기능을 제공해주는 버튼 입니다!

 

그래서 이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앞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래 파란색으로 표시된 버튼은 전원 버튼으로써, 앞으로 밀면 전원 ON, 다시 뒤로 밀면 전원 OFF 상태 임을 뜻합니다!

 

버튼 조작은 매우 간단해서 큰 어려움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흡입구 모습



흡입구 모습은 외와 같습니다!

 

처음에는 흡입구가 들어가 있는 모습이구요, 청소를 할 때는 사용자가 직접 손으로 길이를 조절해서 앞으로 땡길 수도 있구요. 청소를 다 하면 다시 밀어서 원위치로 복구 시킬 수도 있습니다!

 


흡입구 뒷면을 보시면 위와 같이 청소 브러쉬까지 함께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제품을 만든게 참 소비자 입장으로선 괜찮더라구요!ㅎㅎ


먼지통



먼지통은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3중 필터로 필터가 제공돼서 청소를 마치시고, 흐르는 물에 손쉽게 탈부탁을 해서 세척이 가능하더라구요!ㅎㅎ

 

블랙엔데커 호루라기 청소기는 조작법이 매우 간단해서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충전 모습



충전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ㅎㅎ

 

제품이 생각보다 매우 아담해서 공간 차지도 적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약 일주일 정도 사용을 해본 후기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디자인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마감 처리도 좋고 흡입력도 정말 최고 였습니다! 그렇지만..사용하면서 단점도 있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소음이 매우 크다는 점입니다! 집에 애기가 없는 집이라면 상관이 없지만..애기가 있는 집 혹은 방음 처리가 잘 안되는 곳이라면..소음이 상당히 거슬릴 정도로 크기 때문에 이점은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단점은 제품의 무게 입니다. 해당 제품은 공식으로 표시된 중량은 1.38kg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실제로 제품을 들어 보시게 되면 좀 묵직? 하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청소 시간이 5분을 넘길 때면 손목에 무리가 가면서 손목이 시리고 아프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 부분들은 사용 전에 충분히 감안하시고 생각하셔서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두가지 단점 말고는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이에요! 일단 흡입력이 넘사벽입니다!ㅋㅋㅋㅋ 진짜 다 빨아 들일 기세로 먼지, 머리카락등을 흡수하는데요. 진짜 최고 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리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