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추전] 엘라고 에어팟 프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엘라고에서 만든 에어팟 프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입니다.

 

에어팟 쓰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에어팟 유닛을 보관하는 곳 자체에 자성이 워낙 강해서 주머니 속에 장시간 보관을 할 시에 철가루 혹은 자성이 있는 먼지들이 붙는 것을 겪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랬구요..ㅠㅠ

 

더군다나 에어팟 프로 색상이 흰색이라서 검은색 철가루가 붙으면 상당히 보기에도 좋지 않고 거슬리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방지할 순 없나? 찾던 중에 에어팟 프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후기들을 보다가 엘라고에서 만든 철가루 방지 스티커가 꽤나 가성비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여서 저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가격은 약 11,000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엘라고 에어팟 프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




스티커 색상은 실버, 골드 등 여러 색상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골드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포장은 위와 같이 되어있는데....여기저기 뜯겨져 있는 흔적이 있어서 꼭 중고 제품을 구입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엘라고 제품이 괜찮은 것은 철가루 방지 스티커가 1개만 들어있는 것이 아닌, 여분의 제품이 하나 더 들어있어서 총 2개의 제품을 제공해주는게 좋았습니다.

 

엘라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철가루 방지 스티커 2개 및 제품을 부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 설명서 이렇게 구성품을 제공해 주더라구요.


 

그럼 이제 실제 제 에어팟 프로에 부착을 해보도록 할게요!^^


엘라고 에어팟 프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 착용 모습



살짝 삐뚫어 지게 부착이 되었네요..제가 똥손이라서ㅠㅠ ㅋㅋ

그래도 부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성의 성질을 이용해서 부착하는 방식이라서 저처럼 똥손인 사람도 큰 부담없이 부착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제가 주문한 색상이 골드가 맞는데..실제로 보시게 되면 골드 빛도 보이지만 실버 색상이 좀더 가깝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이제 철가루에서는 보호가 되겠죠?ㅎㅎ

에어팟을 주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필수 제품이라고 생각 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엘라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