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거치대 추천] 애니클리어 프리미엄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제법 추워지는 게.. 가을도 서서히 끝나가는 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이제는 야외활동 보다는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더 많이 졌는데요.

 

블로그 포스팅 쓰는 것도 이전에는 카페에 가서 주로 글을 썼는데.. 요새는 시국이 시국 인지라.. 이제는 집에서 써야겠다 생각해서 집에 책상을 꾸며 봐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어떻게 꾸밀까.. 고민을 하던 중에 제가 노트북 거치대가 없더라고요?ㅋㅋ

어쩐지.. 목이 너무 아팠습니다!ㅎㅎ

 

그래서 바로 인터넷에서 노트북 거치대 구경하다가 맘에 드는 제품을 발견해서 바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애니클리어 프리미엄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라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처는 쿠팡에서 구입을 하였고, 가격은 2만 1천 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지금 보니까.. 쿠팡에서는 일시 품절이 되었는데요.. 다른 사이트에서는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ㅎㅎ

 

배송은 쿠팡답게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상자 모습

제품 상자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정면에는 제품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었고, 뒷면에는 제품의 간단 특징 및 설명이 있었습니다.

 

제품 언박싱

상자를 처음 열게 되면, 위와 같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스티로폼으로 제품의 손상을 방지해 주고 있었고, 거치대 역시 비닐 포장이 다시 한번 되어 있어서 꽤 꼼꼼히 포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소비자 입장에서 참 좋게 느껴졌습니다!^^

 

제품 구성품

제품의 구성품은 노트북 거치대 본체와 파우치 이렇게 2개의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다른 노트북 거치대와의 차별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파우치를 제공해 준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노트북 거치대를 구입하였지만 파우치를 제공해줬던 제품은 이 제품이 처음이었거든요ㅎㅎ

 

제품 정면 모습

애니클리어 노트북 거치대 정면 모습입니다.

 

역시 알루미늄 거치대답게 전반적으로 디잔인이 매우 깔끔하고 고급져 보였습니다.

 

2만 원대 제품인데도 상당히 마감처리도 좋고 디자인도 고급져서 첫인상이 매우 좋았습니다.

 

제품 옆모습

제품 옆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제품의 두께는 보시다시피 두껍진 않고, 슬림합니다.

 

그래서 혹시나 내구성 문제나 향후에 무게가 나가는 노트북을 거치했을 때 과연 버틸 수 있는지 궁금해하실 수도 있으실 텐데요.

 

상당히 견고하고 유격도 없고 15.6인치 제품까지는 충분히 문제없이 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은 걱정 없이 구입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17인치 3kg이 넘는 노트북은 살짝..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이점은 참고해 주세요!

 

5단 높이 설정

제가 애니클리어 노트북 거치대를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높이 설정이 무려 5단이나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다른 알루미늄 거치대 중에서는 높이 설정이 불가능한 제품들도 꽤 있었습니다.

 

그러나 애니클리어 노트북 거치대는 무려 5단이나 높이 조절이 가능했기 때문에 사용자 입맛에 맞춰서 보다 더 다양한 높이 설정을 제공해 준다는 점이 좋게 다가왔고, 구입을 결정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노트북 거치대에 실제 노트북을 거치해 봐야겠죠?ㅎㅎ

 

제 노트북은 15.6인치 무게는 2kg 인점 참고해 주시고 봐주세요!

 

노트북 거치 모습

실제 거치를 한 모습입니다.

 

제품의 크기에 비해서 노트북이 꽤 큰 편인데도, 상당히 안정적으로 거치를 해 주었습니다.

 

유격도 없고, 5단으로 높이 설정을 해서 눈높이도 맞춰 보니까 목을 굽히지 않아도 될 정도의 높이라서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끝 부분에는 고무로 덮어 놓아서 노트북과의 마찰에 있어서 흠집이 날 걱정도 없었습니다. 2만 원만원 제품에서 이런 디테일까지 있다는 점이 괜찮더라고요.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드는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혹시 저와 같이 노트북 거치대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애니클리어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