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신발 추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블랙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최근에 커먼 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랑, 탠디 더비 슈즈 이렇게 벌써 신발을 2개나 구입 하였는데요.

 

오늘 또 제가 신발을 구입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바로, 국민 신발이라고 불리우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입니다!ㅎㅎ


 

컨버스 브랜드의 스니커즈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매우 사랑받는 신발 브랜드 인데요! 그동안 사실 전 컨버스에서 신발은 한번도 구입해본 적이 없었어요!ㅋㅋ

 

그러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그 중에서도 블랙 컬러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 한 곳은 오케이몰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 하였고, 가격은 5만원 후반대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오케이몰이 보니까 월~토 주문 시, 당일 발송 해주고 다음날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른 배송을 해주더라구요!ㅎㅎ

 

소비자로써, 참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

 

그럼 제가 구입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블랙 제품을 바로 언박싱 해보도록 할게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상자



컨버스 상자 입니다!

 

상자는 컨버스 상징? 인 별 모양과 함께 “CONVERSE” 문구가 깔끔하게 쓰여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상자 크기는 일반 신발 상자의 절반? 크기 더라구요! 신발이 큰 편이 아니라서 상자의 크기도 작은게 아닌가 싶은데..깔끔하니 좋았습니다!ㅎㅎ


박스 안 제품 모습



다행히 제가 시킨 색상 그대로 잘 배송이 되었습니다!

 

근데 블랙 컬러를 시켜서 완전 짙은 검은색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제품을 보니까 검은색과 남색? 사이의 경계라고 해야 하나요?

 

..반스 올드스쿨과 비교하면 확실히 검정 색의 짙은 정도는 반스 > 컨버스 인 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는요..ㅎㅎ

 

그래도 깔끔하니 예뻤습니다~~


제품 앞 모습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앞 모습입니다.


확실히 발 볼쪽이 작게 나왔고, 앞 쉐잎 또한 날카롭게? 디자인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쉐잎이 날카로운게 디자인 적으로는 훨씬 예쁘더라구요ㅎㅎ


제품 옆 모습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제품 옆 모습이에요~~

 

제품이 가죽이 아니라 천이라서 지금 숨이 확 죽어 있는데요..ㅎㅎ

 

실제로 이제 제품을 신게 되면은 발등 쪽이 엄청 낮은 편은 아니고 적당히 높이감? 이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제품 뒷 모습



제품 뒷 모습을 보시게 되면, “CONVERSE” 문구와 함께 “AllSTAR” 문구도 새겨 있어서 사소하지만 이러한 디테일까지 디자인을 고려해서 만든 점이 참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신발이 아닌가..ㅎㅎ 생각이 드네요~

 

제품 밑창 모습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신발의 밑창은 위와 같이 특정 패턴으로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확실히 미끄럼이 덜하더라구요.

 

그래서 데일리로 신어도 좋고, 또 비가 오더라도 미끄러질 걱정 없이 신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참 가성비 좋은 신발이라고 생각 되더라구요!

 

이 좋은 신발을 왜 이제서야 구입을 했는지..ㅎㅎ 지금부터라도 색상 별로 하나씩 차근차근 수집을 해봐야겠네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 착용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UK9 사이즈 우리나라로 치면 약 275mm 사이즈이구요, 저는 반스 올드스쿨 275, 커먼 프로젝트 아킬레스로우 42 사이즈를 신구 있어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블랙 착용 모습



검정 슬랙스와 함께 신발을 신어 보았는데요.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슬랙스 말고도 당연히 청바지와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데일리 신발로 이만한 신발은 또 없을 것 같아요ㅠㅠ 진심으로 왜 이제 샀나 싶네요ㅠㅠㅎㅎ

 

컨버스 사이즈 추천


! 참고로 사이즈는 자신의 사이즈보다 반 업? 혹은 1? 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컨버스는 발볼이 작게 나오고 또 가죽 제품이 아니라 천 재질이라서 늘어나는 제품이 아니라..정사이즈로 가시면 발이 아프실 수도 있어요ㅠㅠ

 

그래서 반업 혹은 1업해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꽉끈으로 해서 신어도 너무 예쁜 신발이라서 괜찮거든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