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구두 추천] 탠디(Tandy) 더비슈즈 515894A K003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구두가 있어서 해당 제품을 언방싱 및 구입 후기를 작성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구두나 로퍼 같은 신발에 무척 관심이 많은 편이고, 돈을 모아서 괜찮다고 하는 제품이나 가성비로 좋다고 하는 제품을 하나씩 모으려고 하는 중인데요.

 

최근에 제가 꽤 괜찮은 남자 더비 슈즈를 찾고 구입을 해서 이 제품을 추천 및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Tandy (탠디) 에서 만든 남자 더비 슈즈 제품입니다.

 

모델명은 515894A k003 제품입니다.

 

백화점 오프라인 가격으로는 지금 20프로? 할인을 해서 21만원 주고 구입을 하실 수 있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조금 더 할인을 받아서 15만원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제품 언방싱을 할게요~~

역시, 언박싱 하는 이 순간이 제일 설레이면서 행복하네요ㅎㅎ

 

탠디 더비슈즈 상자



이와 같이 제품이 깔끔하게 포장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




.. 보이시나요?ㅎㅎ

 

생각보다 제품 구성품이 너무 푸짐해서 놀랐어요..ㅠㅠ

 

보통 30만원대 이상의 제품을 구입해야 있는 더스트백이랑, 구두 주걱, 여분의 끈, 키 높이 깔창, 손 소독제 등과 같이 다양한 제품까지 함께 동봉해서 주더라구요.


 

10만원대 구두를 샀는데 이처럼 많은 구성품을 받은건 처음이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자세히 들여다 보도록 할게요.

 

제품 모습



탠디 더비슈즈 정면 모습입니다.

 

앞쪽 쉐잎이 엄청 날카롭지는 않고 적당히 둥근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 제품의 가죽은 소가죽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 중 하나가 깔끔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사진으로랑 실물이랑은 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보았을 때 더 디자인이 깔끔하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ㅎㅎ


제품 옆, 뒷 모습



제품의 옆, 뒷 모습입니다.

 

이 구두는 발등이 꽤 높은 편이면서, 실제로 신었을 때에도 소가죽이라서 그런지 착화감이 매우 편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전형적으로 발 볼이 여유롭고, 발등이 높게 나왔기 때문에 사이즈는 정사이즈 또는 반 사이즈 다운하여 신으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어자피 소가죽 제품으로 만든 구두라서 계속 신다보면 본인의 발 사이즈에 맞게 늘어나기 때문에 정사이즈 혹은 반 사이즈 다운하여 구입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이제 실제 신었을 때 모습이 어떤지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더비슈즈 착용 모습



어떠신가요?ㅎㅎ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청바지나 슬랙스 할 것 없이, 어떤 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더비슈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른 브랜드의 더비 슈즈와는 달리 무게도 매우 가벼운 편이라서 오래 신으셔도 발에 무리가 덜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의 만족도가 정말 높았습니다!ㅎㅎ


 

남자분들 중에서, 더비슈즈를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Tandy의 더비슈즈 어떠신가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