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추천] 흰색 스니커즈!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구입 후기 및 사이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선물 받은 신발이 있는데요. 너무너무 예뻐서 빠르게 포스팅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 흰색 스니커즈의 대명사!  20SS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제품입니다!

 

평소에 스니커즈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를 모르실 분들은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이미 시장에서도 매우매우 유명하면서 디자인도 너무 깔끔해서 흰색 스니커즈의 정석이라고 불리 우더라구요!ㅎㅎ

 

저는 여자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이 제품을 선물해달라고 해서 드디어 꿈에 그리던 신발을 받게 되었어요ㅎㅎ


 

참고로, 가격은 온라인 가격 기준으로 20만원 후반 대에서 30초중반대로 약간 편차가 있게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검색을 잘 하신다면 20만원대 중후반으로도 구입 가능 하오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제가 선물 받은 커먼 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언박싱 및 상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언박싱



혹시나 상자 또한 파손 될 까봐 뽁뽁이를 이용하여 꼼꼼히 포장 돼서 택배가 왔습니다!

 

역시, 깔끔하네요ㅎㅎ

 

군더더기 없이 COMMON PROJECTS 라는 문구 하나와 함께 흰색 컬러로 상자가 디자인 되었는데 너무 깔끔해서 제 눈에는 예쁘더라구요ㅎㅎ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커먼 프로젝트 상자, 더스트백, 여분의 신발 끈,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먼 프로젝트 아킬레스로우 본체 가 들어 있습니다!


 

역시 비싼 신발이라서 그런지..더스트 백이 상당히 재질도 좋고 고급져 보이더라구요!ㅎㅎ


제품 정면 모습



정면으로 제품을 보시게 되면, 사진에서 보시기에는 모르실 수도 있지만..Shape(모습) 이 상당히 날카롭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앞 Shape(모양)이 날카로워서 칼발? 이신 불들이 신으시면 정말 예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 옆 모습



제품 옆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앞 부분이 상당히 길~쭉하게 나와 있고, 서양인들 발 모양에 맞춰 디자인이 되었기 때문에, 발등도 일단 다른 브랜드 스니커즈의 비해서 낮은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먼 프로젝트를 구입하실 때에는 내가 칼발이 아닌이상 발볼이 어느정도 넓은 편이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이즈 1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그래야 실제 제품을 신으셨을 때, 핏도 예쁘고 발에 무리도 덜 가실거에요!ㅎㅎ


제품 디테일



커먼 프로젝트 하면 떠오르는 이 숫자!

이게 커먼 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의 포인트 및 디테일이 아닌가 생각 합니다.

 

이 숫자가 의미 하는 것은 1528은 제품의 모델명, 42는 신발의 사이즈, 0506은 해당 제품의 색상(컬러) 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실 이 숫자 디테일 없으면..일반 시중에서 비슷한 제품들이 많아서 커먼 프로젝프로젝 모를 것 같아요..ㅋㅋ

 

자기만족인 셈인거죠ㅎㅎ


제품 뒷면



뒷 모습 또한, 위와 같이 마감 훌륭하고 디자인 또한 매우 깔끔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제품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한번 살펴 보았는데요!


역시 커먼 프로젝트는 깔끔의 끝판왕? 답게 마감도 훌륭하고 디자인도 매우 깔끔하고, 색상도 순백에 가까운 색상으로써 정말 보는 것 만으로도 고급지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 이 제품은 착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착용 모습



저는 검은색 슬랙스를 입은 상태에서 신발을 신어 보았는데요.

 

역시나..사진에서도 예쁘지만..역시 커먼 프로젝트는 실물깡패인 것 같아요.

 

정말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면서..일반 다른 카피 제품이랑은 가죽 부터도 차이가 나서 착용을 했을 때 느껴지는 아우라가 있더라구요!ㅎㅎ



이 제품은 슬랙스 뿐만 아닌라, 와이드한 팬츠나 청바지 등과 같이 다양한 팬츠와도 모두 소화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스니커즈가 아닌가 생각 합니다.

 

이로써, 간단히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언박싱 및 구입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이 제품을 구입할 예정인 분들이라면 저는 무조건 구입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앞에서도 얘기 했듯이 내가 칼발이 아니라면..1사이즈 업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어자피, 끈이 있기 때문에 좀 크게 신더라도 끈이 커버를 해주기 때문에 사이즈 업 하신다고 해서 손해 보는 것 없을 것 같아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