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스니커즈 추천] 독일군 스니커즈 입문용! 슈펜 X 비슬로우 독일군 화이트 스니커즈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신발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슈펜과 비슬로우 두 브랜드가 만나서 함께 만든 슈펜 X 비슬로우 독일군 스니커즈 입니다!

 

제가 이 신발을 알게 된 경로는 여럿 패션 유투버 분들의 소개 영상으로 접하게 되었고, 꽤나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속는셈 치고? 가격이 워낙 저렴하니까 한번 독일군 입문용으로 구입해 봐야겠다! 생각을 했고 바로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슈펜 X 비슬로우 독일군 화이트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구매처는 쿠팡에서 제일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서 쿠팡에서 구입을 하였고, 색상은 베이지, 카키, 화이트 이렇게 3가지의 색상이 있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화이트 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정가는 49,000원인데 쿠팡에서는 약 1만원 저렴한 가격인 39,000원으로 구입 하였습니다!

 

그럼 실제 제가 받은 제품을 언박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상자 및 정보

 

상자가 찢어져서 배송이 되었네요ㅠㅠ

 

..저렴한 제품이니까 괜찮지만..그래도 찢어져서 오니까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ㅠㅠ

 

그래도 제가 시킨 색상과 사이즈에 알맞게 제대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상자를 열면 위와 같이 영롱한 모습으로 신발이 보이게 됩니다!

 

사실..독인군은 베이지 색상으로 매우매우 유명한데요. 뭔가..베이지를 샀으면 남들과 많이 컬러가 겹칠 것 같아서..저는 화이트 컬러로 주문을 했는데 화이트도 실제로 보니까 정말 예쁘고 깔끔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베이지보다 화이트가 더 매력적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쉐잎도 둥글둥글하게 잘 빠졌고, 마감 처리도 이정도 가격대에서는 상당히 훌륭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천연가죽을 사용해서 제품을 실제로 보았을 때 너무 싼?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사실 독일군 신발은 이미 여러 브랜드에서 많이들 내놓고 있는데요. 그 중, 특정 브랜드는 40만원 20만원대 이렇게 높은 가격대로 독일군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냥 일반 사람이 보았을 때, 슈펜X비슬로우에서 만든 독일군이나 가격이 비싼 독일군이나 크게 엄청? 차이가 난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물론..가죽의 질과 디자인에서의 주는 감성? 의 차이는 있겠지만..전 이번 슈펜 X 비슬로우에서 만든 독일군 4만원대의 가격의 신발에서 이정도 퀄리티..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습니다!ㅎㅎ

 

저처럼 독일군이 처음이신 분들은 입문용으로 진짜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 옆 모습

제품 옆 모습입니다!

 

정면 모습에서도 보셨겠지만, 매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옆 모습 역시 잘 디자인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4만원의 제품 치고는 마감 처리가 상당히 괜찮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역시..슈펜.. 이랜드 소속이라서 그런지..대기업은 다르긴 다른 것 같아요!ㅋㅋㅋㅋ

 

제품 윗 모습

 

제품 윗 모습입니다.

 

첫 제품을 받으시면, 이렇게 신발 내부의 쇠 막대기? 가 안에 들어가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저걸로 아마 새 제품이 구겨지는걸 방지해 주는게 아닌가 싶어요.

 

4만원대 제품인데..이런 섬세함까지 있다는게 그저 놀랐습니다.

 

사실 제가 슈펜 브랜드에서 신발은 산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진짜 가격은 저렴한데 소비자를 위한 이런 사소한 디테일이 굉장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감동입니다~~

 

제품 뒷 모습

 

제품 뒷 모습입니다.

 

화이트 가죽과 아래 고무 솔은 브라운 색상으로 화이트, 브라운 이 두 컬러의 조화가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진짜 더 예쁜데..이걸 어떻게 말로 표현하기가 힘드네요..ㅎㅎ

 

그럼 이제 신발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실제로 제가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173cm, 몸무게 64, 평균 스니커즈 270~ 275 사이즈를 주로 신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도 275로 주문하였습니다.

 

제품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착용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근데 제가 프로발볼러라서..275 사이즈를 신었는데도..이 제품에서 발볼이 여전히 끼네요..ㅋㅋㅋㅋㅋ

 

프로 발볼러의 숙명인가 봅니다..사기전에 이 제품 사이트 팁을 보니까 보통은 반업에서 1업하라고 하던데..저도 반업 말고 1업해서 280으로 꽉끈할 걸 그랬습니다..ㅎㅎ

 

그래도 착화감은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신고 움직였을 때 걸리는 부분도 없고 살짝? 여름에는 뒷꿈치가 까질 순 있겠다..생각은 들지만 지금은 겨울이니까 그떄가서 고민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4만원 입문용 독일군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통해서 독일군 맛을 들이고, 향후에 돈 좀 투자해서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구입을 해야겠습니다!

 

저와 같이 독일군 입문용 제품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슈펜 X 비슬로우 독일군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