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추천] 꼼데가르송 컨버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선물 받은 신발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신는 신발이죠?ㅎㅎ

 

꼼데가르송 컨버스 제품입니다!ㅋㅋㅋㅋ

 

저는 해당 제품을 직접 구입하지는 않고, 지난 생일 선물로 친구들에게 선물 받은 제품입니다.

 

제품 구입처는 오케이몰에서 구입하였고, 오케이몰 기준 가격은 18만 2천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을 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고 하니까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외 직구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 드리고, 좀 돈을 더 내서라도 빠르게 신고 싶으신 분들은 오케이몰 에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 드릴게요!ㅋㅋ

 

제가 구입한 컬러는 블랙 컬러로 구입을 하였고, 사이즈는 275 사이즈로 구입 하였습니다.

 

평소에 반스 올드스쿨 275 ,컨버스 275, 커먼 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42, 버윅 4406 270 사이즈를 신고 있다는 점 참고해서 사이즈 선택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대부분 컨버스 제품 하나씩을 있으실 텐데 해당 사이즈 그대로 가시면 됩니다!ㅋㅋ

 

 

그럼 제품 소개를 하겠습니다.

 

꼼데가르송 컨버스 정면

꼼데가르송 컨버스 정면 모습입니다.

 

일반 컨버스 제품에 꼼데가르송 로고가 박혀 있는 모습입니다.

 

솔직히..일반 컨버스에 하트로고 감성 값이 더해진 건데..실제로 보니까 예쁘긴 예쁩니다!ㅋㅋㅋ

 

솔직히..예전에는 해당 제품에 대해 아무런 감정이 없었지만..이렇게 실물로 보니까 괜찮네요~~^^

 

꼼데가르송 컨버스 윗면

꼼데가르송 컨버스 제품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꼼데가르송 로고인 하트 로고가 신발 안쪽에도 그려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꼼데가르송 컨버스 뒷면

꼼데가르송 컨버스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에는 세로로 하얀색? 라인이 그려져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모두 디테일이겠죠?ㅋㅋ

 

꼼데가르송 컨버스 옆면

꼼데가르송 컨버스 옆면 모습입니다.

 

안쪽 옆면에는 하트 로고가 없고, 바깥쪽 옆면에만 하트 로고가 그려져 있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상관 없지만..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꼼데가르송 컨버스 밑창

꼼데가르송 컨버스 밑창 모습입니다.

 

밑창은 고무 재질로 일반 컨버스 제품과 동인한 밑창? 으로 구성된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컨버스를 오래 신으신 분들을 아시다 시피..고무창이지만..컨버스 밑창은 매우 미끄럽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ㅋㅋ

 

비오는 날이나 눈이오는 날에는 피하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ㅋㅋ

 

이렇게 간단히 꼼데가르송 컨버스 블랙 제품에 대해서 언박싱 및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나는 신발에 어느정도 돈을 투자하고 남들에게 로고 플레이 한걸 보여주고 싶으신 분들은 사시는 걸 추천 드리고, 그냥 난 로고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일반 컨버스 척테일러 구입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ㅋㅋ

 

저기에서 하트 빼면 일반 컨버스 척테일러 블랙과 똑같거든요~~

 

이제 출근할 때 데일리로 자주 신고 다녀야 겠네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