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퍼 추천] 디스커버리 버킷 슬라이드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무실에서 쓰려고 구입한 슬리퍼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름도 되었고..날도 많이 무더워 지면서 많은 분들께서 슬리퍼를 많이들 구입하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도 날도 더워지고 사무실에서 편히 사용할 슬리퍼를 찾다가 괜찮은 제품을 찾게 되어서 여러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디스커버리에서 만든 “버킷 슬라이드 라는 슬리퍼입니다.

 

색상은 검흰 / 흰색 / 아이보리 이렇게 있고 저는 가장 대중적인 검흰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구입하였고, 사이즈는 10단위로 나오기 때문에 270 사이즈, 가격은 59,000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실제 제가 구입한 제품 사진 보시면서 더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버킷 슬라이드 박싱

디스커버리 버킷 슬라이드 상자는 푸른색? 상자로 포장되어 들어 있습니다.

 

일반 여느 브랜드의 슬리퍼 상자와 별반 다를 것 없는 크기입니다.

 

버킷 슬라이드 언박싱

상자를 열면, 드디어 버킷 슬라이드 제품이 보입니다.

 

역시..검흰은 진리인거 같아요!ㅎㅎ

 

실제로 보니까 너무 영롱하네요~~

 

버킷 슬라이드 정보

저는 해당 제품을 ABC 마트에 직접 가서 구입하였습니다.

 

버킷 슬라이드 제품은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와서 저는 270으로 구입하였고, 색상은 검흰, 가격은 정가 59,000원 주고 구입 하였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으로 잘 찾으시면 5만원 초반으로도 충분히 구입 가능하더라고요.

 

합리적인 소비 하시면 좋겠습니다.^^

 

버킷 슬라이드 정면

이제 제품을 조금 더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버킷 슬라이드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생긴건 마치 아이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와 거의 동일하게 생겼습니다.ㅋㅋ

 

제가 버킷 슬라이드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발볼이 찍찍이인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사실..제가 발 사이즈는 그렇게 크진 않는데..완전 발볼러라..늘 슬리퍼가 쉽사리 터졌거든요ㅠㅠ

 

확실히 제품은 예쁩니다ㅎㅎ

 

버킷 슬라이드 옆면

버킷 슬라이드 옆면 모습입니다.

 

옆면이라기 보단..위에서? 바라본 모습이네요..ㅎㅎ

 

요리조리 봐도 영롱한 자태는 그대로인 제품이네요!ㅋㅋ

 

버킷 슬라이드 밑창

버킷 슬라이드 밑창 모습입니다.

 

밑창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고, 제가 실제 제품을 구입해서 약 1주일 정도 실착을 했었는데요.

 

미끄럽지도 않고 접지력이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화장실에서 신어도 전혀 미끄럼이 없었습니다!ㅎㅎ

 

버킷 슬라이드 찍찍이

버킷 슬라이드 찍찍이 모습입니다.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전 프로 발볼러라 찍찍이가 저한테는 너무 메리트가 있어서 이 제품을 구입한건데요.

 

확실히 발볼을 본인에게 자유롭게 맞출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러나..어느정도 신다보면? 끝 부분은 조금씩 찍찍이가 떨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게 나중에 시간 지나면..찍찍이 접착력이 떨어지는건..아닌지 걱정이 들긴 하지만..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ㅎㅎ

 

버킷 슬라이드 실착 모습

실제 제가 착용한 모습입니다!ㅎㅎ

 

착용감은 엄청 편합니다! 발바닥 부분은 엄청 푹신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은 중간? 정도의 쿠션감입니다.

 

오히려 너무 푹신하면..장시간 착용시 무릎에 무리가 간다고 해서 전 지금 쿠션감이 딱 좋게 느껴졌습니다!ㅎㅎ

 

그리고 디스커버리 버킷슬라이드 제품은 슬리퍼지만..은근히 키높이? 도 돼서 키가 작으신 분들도 편하게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슬리퍼 치곤..어느정도 가격이 있지만..저는 정말 만족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올 여름 슬리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디스커버리 버킷슬라이드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