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족발 맛집] 수원 고색동 장모족발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한 아주아주 괜찮은 족발집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수원 고색동에 위치해 있는 장모족발” 이라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이미 장사한 지 꽤 된 식당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친구 만나러 동네에 놀러 갔다가 우연히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바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ㅎㅎ

 

 

장모족발 위치

장모 족발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고색동 태산 1차 아파트 정문 입구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청림학원? 건물 옆에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으실 거예요!

 

장모 족발 입구 모습

입구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다른 족발집과 큰 차이가 없고,식당 내부는 약 5? 정도의 테이블을 비치해 두고 있으며 생각보다 크지는 않기 때문에 저녁에 쉽게 사람들이 금방 만석일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장모 족발 메뉴

장모족발 메뉴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희는 남자 3명이서 방문을 했는데요. 장모족발 대자 하나랑, 쟁반 막국수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장모 족발 음식들

 

이게 바로 저희가 주문한 장모족발 대자랑 쟁만 막국수입니다~~

 

비주얼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보시는 것과 같이 맛도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양도 엄청 푸짐하고, 고기도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고 얼마나 부드러운지 쉬지 않고 젓가락질을 했던 기억밖에 없네요ㅎㅎ

 

정말 생각지도 않게 방문한 식당인데 너무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정말 또 방문하고 싶은 족발집이었습니다!

 

수원 고색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장모 족발”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