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수원 오겹살 맛집! 망포 제주 할망돈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고기집이 있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와서 여러분들에게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 망포동에 있는 제주 오겹살, 삼겹살 전문점인 제주 할망돈가" 식당 입니다!


 

제주 할망돈가 위치

 


제주 할망돈가는 망포동 박지성 도로쪽에서 망포고등학교 바로 옆이기 때문에 식당을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

 

하지만, 근처에 사시는게 아니라면 망포역에서는 꽤 거리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제주 할망돈가 외관




제주 할망돈가는 우선 주차 공간도 꽤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도착을 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차 있더라구요!


그리고 식당이 지어 진지 얼마 안돼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깃집 치고는 매우 깔끔하고 정갈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주 할망돈가 메뉴



제주 할망돈가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당연히 고기집이니까 고기가 메인이겠죠?!!

 

참고로, 제주 할망돈가에서 항정살부위도 정말 인기있는 부위라고 하는데 이 부위는 하루에 정해진 양이 있다 보니까 1테이블당 2인분씩만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점 참고해 주세요!ㅎㅎ

 

저희는 삼겹살이랑 한정살을 각각 주문하였습니다.

 

할망돈가 삼겹살 및 항정살



바로 이 고기가 항정살이랑 삼겹살입니다! 삼겹살이랑 한정상 두툼한거 보이시나요?ㅎㅎ

 

정말 고기 질도 좋고 신선한게 눈으로만 봐도 느껴졌습니다!

 

기본 반찬



제주 할망돈가 기본 반찬은 위와 같이 제공됩니다.

 

소박하지만, 고기집에서 안주면 섭섭한 반찬들은 다 챙겨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좋았습니다~~ 저 중에서도 파무침은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



 

된장찌개 및 멜젓



참고로 된장찌개는 돈 주고 시켜서 드셔야 할거에요!ㅎㅎ


그치만, 된장찌개 안에 꽃게가 들어있어서 국물의 감칠맛이 진짜 좋았습니다. 된장찌개는 꼭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고기 드시는 분들이라면 멜젓은 필수이신거 아시죠?^^


당연히 멜젓 무료로 제공해 줍니당!!!


고기


고기를 다 구운 모습입니다!

 

..저는 이미 저 맛을 알기 때문에 글을 쓰면서도 다시 배가 고파지네요ㅎㅎ

 

오늘 저녁은 삼겹살 구워먹어야 겠네용ㅎㅎ

 

모처럼 망포동에도 꽤 괜찮은 제주 고기 전문점이 생긴게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맛있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식당으로 기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망포 할망돈가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