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서가앤쿡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정말 징그럽게 비가 자주 오고 있습니다ㅠㅠ 그래서 요새는 여자친구랑 데이트를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자주 하는 편인데요!

 

지난주, 여자친구 생일을 맞아 맛있는것 먹으러 가자고 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비도 많이 오고 해서 근처 타임스퀘어에 들어가서 양식을 먹자고 해서 찾아보던 중, 서가앤쿡 식당이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ㅎㅎ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위치

 



서가앤쿡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해 있고, 4CGV가 위치해 있는 층에 같이 위치해 있습니다


좀 더 쉽게 말씀 드리면 CGV 옆에 한일관이라는 식당이 있고 그 사이로 쭉 들어가시게 되면 서가앤쿡을 만나게 되실거에요!^^

 

서가앤쿡 메뉴



서가앤쿡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매우매우 다양하죠?ㅎㅎ 이 중에서 저희는 한상 메뉴와 피자를 골랐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한상 메뉴중에서도 최근에 나온 새우 치즈 퐁듀 한상 과 제가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카고 피자 중에서 페페로니 시카고 피자 이렇게 메인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저는 일요일 주말 오후 1시에 도착을 했는데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웨이팅 한 30분 한 것 같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어느덧 저희 차례가 오고, 자리를 배정 받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였고, 10? 정도 지나니까 메뉴들이 차례대로 나왔습니다!^^

 

새우 치즈 퐁듀 한상



바로 위의 음식이 새우 치즈 퐁듀 한상 입니다!ㅎㅎ 사진만 봤는데도 벌써 맛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ㅎㅎ

 

파스타는 참고로 토마토 해물 파스타 로 주문 하였고, 약간의 매운맛이 들어 있어서 오히려 치즈 퐁듀랑 더 잘 어울리는 맛이 아니었나 생각했습니다!


 

참고로, 저 새우랑 치즈에 소스까지 함께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입니당ㅎㅎ

 

진짜 추천 드리는 메뉴니까 서가앤쿡 가시게 된다면 새우 치즈 퐁듀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페페로니 시카고 피자



새우 치즈 퐁듀가 나오고 바로 다음에 이어서 페페로니 시카고 피자가 나왔는데요!

 

저 치즈 많은거 보이시나요? 진짜 비율로 따지면 치즈가 60%, 빵과 페페로니가 40% 정도의 비율로 치즈가 압도적? 으로 많은 것 같았습니다!

 

역시...시카고 피자는 치즈 맛에 먹는 것 같았어요!

 

피자는 6조각인데 충분히 양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ㅎㅎ

 

이렇게 여자친구랑 서가앤쿡에서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영등포 타임스퀘어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서가앤쿡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나왔네용~~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