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추천] 수원 화성 통닭거리! 용성통닭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괜찮은 치킨집이 있어서 추천드리고자 하여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수원 사람들이라면 모두다 아는 곳인데요! 수원 화성 치킨골목에 위치해 있는 진미통닭 만큼 유명한 용성통닭 집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수원 화성에 위치해 있는 치킨골목은 이미 TV에도 여러 번 방송에도 탈 만큼 유명한데요!

 

최근에 친구랑 갑자기 가마솥 치킨이 땡겨서 차 끌고 바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용성통닭 위치

 



용성통닭 위치는 화성행궁 옆 골목에 치킨골목 거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진미통닭, 남문통닭 등과 같이 함꼐 위치해 있기 떄문에 식당을 찾으실 때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아요!ㅎㅎ

 

용성통닭 정문



이곳이 바로 용성통닭입니다!


용성통닭은 지하1, 1, 2, 3? 까진..확실하진 않지만..아무튼

치킨집 이라고 하기에는 규모가 매우매우 큽니다!


그리고 보이시나요?ㅎㅎ

 

이미 1, 2층은 만석이더라구요!ㅎㅎ

 

제가 금요일 저녁에 도착을 해서 그런진 모르지만..이곳은 항상 사람이 많다고 하니까 방문전에 참고해 주세요ㅎㅎ


용성통닭 메뉴



용성통닭 메뉴는 매우 간단합니다!

 

후라이드, 통닭, 그리고 한때 극한직업 영화로 유행이었던 왕갈비 통닭 그 외에는 음료 및 술 이게 다입니다!

 

가격도 요새 프렌차이즈 치킨들은 2만원대가 가볍게 넘는 곳들이 많은데요..

 

용성 통닭은 지금 보면 1만원 중후반대로써, 착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양이 적거나 맛이 없다구 생각 하실수 있지만..양은 차고 넘치도록 많고 맛도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용성통닭 기본 음식



용성통닭은 기본적으로 과자(뻥튀기?) , 치킨무, 그리고 소금, 겨자소스, 양념소스 이렇게 5가지 기본 메뉴들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닭똥집 튀김이랑, 닭발 튀김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이게 정말 별미더라구요!ㅎㅎ

 

꼭 방문하셔서 직접 드시기를 추천 드릴게요!^^


 

용성통닭 후라이드



보이시나요?ㅎㅎ

 

이게 16,000원 짜리 가격대로 제공해주는 용성통닭 후라이드 입니다!

 

보기에는 모르시겠지만..일단 양이 엄청 푸짐합니다!ㅎㅎ 성인 남성 2명이서 치킨 한마리를 시켰는데요..저희는 약 3분의1 정도 남겼습니다..

 

그 정도로 양이 정말 푸짐했습니다!ㅎㅎ 괜히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게 아니구나 생각했습니다!

 

또한, 치킨을 일반 튀김통에서 튀기는게 아니라 가마솥으로 튀겨서 그런지 치킨 튀김이 다른 치킨집들과는 뭔가 다른 느낌인 것 같고, 튀김 옷도 부드럽고 정말 이정도 가격대로 과분하게 맛있게 먹고 나온 느낌이라 계산 하면서도 기분이 좋았던 치킨으로 기억 됩니다!ㅎㅎ

 

수원 사시는 분들이라면 용성통닭 강력히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