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수원 망포동 실속있는 참치집! 블루핀튜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참치집이 있는데요. 정말 너무 괜찮은 식당이라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망포동에 위치해 있는 참치 전문점 블루핀튜나 라는 식당입니다!

 

사실 이 식당은 제가 분당 수내점에서 처음으로 방문을 했었던 식당인데요. 망포역에도 식당이 생겨서 친구랑 한번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블루핀튜나는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망포동 블루핀튜나 위치



위치는 위와 같이 망포역 5번출구 쪽으로 가시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2층에 식당이 위치해 있습니다!


블루핀튜나 외관



위와 같이 간판도 잘 보이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참고로, 내부 모습을 찍지는 못했지만 내부에는 약 4개의 룸과 중앙에 4개 내지 5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엄청 크지는 않고 딱 소소하게 적당한 규모의 크기였습니다!




블루핀튜나 메뉴



메뉴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저희는 메뉴를 골랐고 참고로 이 메뉴들은 리필이 되는 메뉴들입니다.

 

5? 까지 리필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3번정도만 리필해도 배가 불러서 못먹을 정도이기 떄문에 양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블루핀튜나 참치



이게 38천원 짜리 스페셜 음식 구성입니다!

 

가장 저렴한 메뉴이지만 퀄리티 어떠신가요? 진짜 제대로 실속 있고 질도 엄청 신선해 보이지 않으신가요?ㅎㅎ

 

저도 여러 참치 전문점 가서 먹어 보았지만 정말 이집 만큼 가성비 좋고 괜찮은 참치집은 아직도 만나보지를 못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참치 맛도 신선하고 부드럽고 꼭 소고기 뭉티기? 를 먹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


 

참고로 블루핀튜나는 약간 코스? 요리처럼 비슷해서 단순히 참치만 제공해 주는 것이 아니고 다른 튀김이라 밥 음식도 제공해 주더라구요!

 


위와 같이 기본 반찬들도 매우 잘 나오기 때문에 단순 참치만 먹으면 기름질 수 있는데 이렇게 다른 반찬들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까 느끼한 것도 덜 하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블루핀튜나방문 꼭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