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꽤 괜찮은 맛집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식당 입니다!

 

주소 및 운영시간

   

    서울 금천구 가신다지털 1로 128 STX V TOWER 110호

    연락처 : 0507-1414-8981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break Time : 1500~16:30)

    주말 : 11:30~22:00(break Time X)

 

주소 및 운영 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주변의 식당은 사실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식당들이 많아서 대부분 주말에는 많이들 식당 영업을 안한다고 하는데요.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식당은 주말에도 장사를 하기 때문에 주말에도 맘 편히 방문해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는점!

 

참고해주세용ㅎㅎ

 

식당 입구

식당 입구에 도착하면 위와 같이 “가산 물갈비” 라는 간판들이 반겨 줄거에요!

 

다 같은 식당이기 때문에 아무 곳에 들어 가시면 됩니다.^^

 

메뉴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꽤나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이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산더미물갈비는 기본으로 시켜야겠죠?ㅎㅎ

 

저는 여자친구와 둘 이서 방문을 해서, 산더미 물갈비 2인분, 즉석 오징어 튀김, 계란찜 이렇게 음식을 주문 하였습니다!

 

둘이서 왔는데..꽤나 많이 주문한 느낌이 듭니다..ㅋㅋㅋㅋ

 

실내 모습

사람들이 있어서 실내 모습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식당 내부적으로 크기가 꽤 컸습니다.

 

저희는 주말에 방문을 해서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평일에는 여기가 항상 꽉 찬다고 하니까..맛은 이미 보장이 된거겠죠?ㅎㅎ

밑반찬 및 소스

음식을 주문하면, 먼저 갈비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 및 소스들을 제공해 줍니다.

 

소스는 간장 소스를 제공해 주고요, 할라피뇨 고추, 동치미 이렇게 간단하게 밑반찬을 제공해 줍니다.

 

참고로, 해당 갈비가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매콤해서 미리 동치미를 드셔서 속을 달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ㅋㅋ

 

계란찜

여느 식당과 다르지 않은 계란찜이 나왔습니다ㅎㅎ

 

정말 기본에 충실한 계란찜으로써, 짭조름하면서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오징어 튀김

와..보이시나요?

 

오징어 튀김..13,000인데..양이 정말 미치도록 푸짐했습니다~!ㅋㅋ

 

이정도로 많이 나올줄 몰랐는데..시키고 아직 메인음식은 산더미물갈비도 안나왔는데..이거 다 먹을 수 있는지 벌써부터 걱정이 들더라구요!

 

튀김은 정말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산더미물갈비

자~~

 

드디어 이집의 메인 음식인 “산더미 물갈비(2인분)” 이 나왔습니다!

 

사진에서 찍지는 못했는데..제일 위쪽에 불고기를 시작으로 안에 콩나물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안에는 뼈로 된 등갈비까지 들어 있어서 양이 정말 넘치고 또 넘치도록 많았습니다!

 

2인분 기준으로 3만원인데..3만원의 이정도 양은 혜자라고 느껴졌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모든 음식들이 나오고 전체 음식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진짜 가성비 최고의 식당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미 이전부터, 가산디지털 단지의 유명한 물갈비 식당이 있다고 익히 들어는 왔었는데요.

 

제가 직접 방문해서 먹은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쌀쌀해 지는데, 뜨뜻하고 매콤한 물갈비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