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안경 추천] 남자 뿔테 안경! 아넬형 안경!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 46 사이즈 블랙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안경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10년 넘게 안경을 쓰다가, 작년에 라식 수술을 하고 사실..안경을 안쓰고 있었는데요.

 

사람이란게 참..안경 쓸때에는 그렇게 불편했었는데..또 막상 착용을 안하다가 안경을 보니까 뭔가..패션 아이템? 으로 충분히 착용해도 괜찮다? 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안경 하나를 다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새 아넬형 안경이라고 하죠? 이미 모스콧 렘토쉬라는 제품이 매우 유명한데요. 저는 이 제품보다는 개인적으로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가 더 끌려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간단히 모스콧이 아닌, 타르트옵티컬을 구입한 이유는 사실 두 제품 모두 디자인이 거의 동일한데요..모스콧은 양산을 중국에서 하고 있고 타르트옵티컬을 일본에서 만들고 있어서 저는 그냥 단순히 중국보다는 일본 제품이 더 믿음직스러워서 타르트옵티컬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은 인터넷 세컨아이즈 라는 온라인 안경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하였고, 쿠폰을 먹여서 30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정가는 38만원인데 거의 8만원? 할인 받은거죠?ㅎㅎ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는 사이즈가 총 2종류 입니다.

 

46사이즈와 49 사이즈가 있는데, 저는 실제 오프라인에서 미리 착용을 했을 때 제 얼굴형에는 46사이즈가 클래식하게 딱 어울려서 46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만약, 클래식 무드가 아닌 캐주얼 무드를 원하신다면 49사이즈 구입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실제 제가 구입한 제품을 사진으로 보면서 좀더 자세한 후기 알려 드리겠습니다.

 

타르트옵티컬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타르트옵티컬 안경테, 안경 닦이, 안경케이스, 안경 상자, 보증서 이렇게 제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샵에서 구입하시면 해당 샵 자체 사은품을 주기는 하지만 원래 타르트옵티컬 제품을 순수하게 구입을 한다는 조건에서는 위의 구성품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안경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 정면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 46 사이즈 정면 모습입니다.

 

매우 영롱하고 이쁘지 않나요? 처음에는 무슨..뿔테는 30만원 넘게 주고 구입을 하냐..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제품을 보게 되면 확실히 저렴한 뿔테? 와는 광부터 다르다는걸 느꼈습니다.

실제로 보면 고급진 느낌 그 자체더라고요!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 옆면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 옆면 모습입니다.

 

아넬형 안경의 특징이죠? 더 다이아몬드 각인이 심플하면서도 매우 안정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전혀 촌스럽지도 않고 싸구려 느낌도 나지 않았습니다.

 

구입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더라고요..ㅎㅎ

 

타르트옵티컬 아넬 헤리티지 브릿지 및 각인

안경 브릿지 안쪽에는 위와 같이 여러 각인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우선, Made in Japan 과 함께 사이즈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46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안경 케이스

기본 구성품으로 주는 안경 케이스 입니다.

 

뭔가..해리포터에서 나오는 마법도구? 처럼 생기지 않았나요?ㅎㅎ

 

엄청 빈티지 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안경 닦이

기본으로 주는 안경닦이 입니다.

 

이건 넘어가겠습니다~~

 

보증서

제품 정품 보증서입니다.

 

이것 또한 넘어 가겠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가 착용한 정면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얼굴이 작은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큰 편도 아닌 딱 중간 평균이라고 생각하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요새는 마스크가 필수기 때문에, 마스크를 쓴 상태의 정면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실제 제가 착용한 모습입니다.

 

제품의 무게는 가벼운? 편은 아니지만..그렇다고 엄청 무겁지도 않았습니다.

 

하루종일 착용해도 콧대에 자국이 살짝? 나는 정도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따로 피팅을 하지 않았지만, 다행히 피팅을 안해도 잘 맞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뭔가 사람의 분위기를 바꿀 때 또는 패션으로 충분히 매리트 있는 안경테라고 생각합니다.

 

클래식 무드를 원하신다면 46사이즈, 캐주얼 무드를 더 좋아하신다면 49사이즈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블랙 색상 말고, 다양한 컬러도 있지만 우선 블랙을 구입하셔서 나중에 여유 되실 때 다른 컬러들도 하나씩 구입해 보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