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방 추천] 20대, 30대 남자 토트백 추천! 샘소나이트 레드 토트백 구매 후기(GW3090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샘소나이트 레드에서 만든 가성비 토트백인 GW309001 제품 입니다!

 

GW309001 제품 정보

바로 이 제품이에요~~

 

가격은 8만 8천 원으로 쓰여 있는데요. 이게 쿠폰 적용하고 그러면 약 1만 원 할인받아서7만 원 중후반으로 충분히 구입 가능하니까 꼭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사실.. 남자 토트백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질스튜어트와 헤지스가 압도적으로 인기가 좋더라고요!실제 디자인도 보았을 때 깔끔하고 무난하고 예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질스튜어트, 헤지스가 아니라 샘소나이트 레드를 선택한 이유는 우선 샘소나이트는 가방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브랜드라서 신뢰가 갔습니다!ㅎㅎ

 

그리고 질스튜어트, 헤지스는 가장 저렴한 제품들이 10만 원 초반으로 가격대가 형성이 되어 있는데, 제가 고른 제품은 7만 원 후반이면 구입할 수 있어서 가성비 면으로도 끌렸습니다!ㅎㅎ

제품 사이즈

제품 사이즈는 위와 같습니다. 가로 33.5cm, 세로 37cm, 폭 8.5cm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너무 크지도 그렇다고 엄청 작지도 않은 제 기준으로 딱 적당한 사이즈였습니다.

 

그럼 실제 제품의 모습을 이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먼저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실제 모습도 이미지에서 보았듯이 디자인이 매우 깔끔했습니다!ㅎㅎ

사각형으로 각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서 실제로 제품을 보면 진짜 깔끔합니다!

 

제품을 보시게 되면, 정면 양면으로 해서 한쪽은 사각형 모양으로 바느질이 되어있고 또 다른 한쪽은 일자로 바느질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옆면 모습

제품 옆면 모습이니다.

 

폭이 8.5cm라서 남성분들 태블릿, 지갑, 향수, 보조베터리와 같이 모두 수납을 해도 충분할 것 같은 너비입니다!ㅋㅋ

 

그리고 위쪽에는 취향 따라서 크로스백을 할 수 있도록 스트랩을 끼울 수 있는 고리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로스백 하는 건 별로라서..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제품 구성품

제품의 구성품은 크게 제품 보증서, 토트백, 크로스 백을 할 수 있는 스트랩, 그리고 비닐로 쌓여있는 것은 가방 안쪽 바닥에 깔아서 각을 잡아주는 도구?입니다!

 

제품 보증서

 

제품 가방을 열면 안에 이렇게 제품 보증서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제품 여닫이 모습

제품 위에서 본모습이에요!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어떠 제품은 지퍼 대신 자석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제품들도 있지만 전 지퍼가 좀 더 안전? 하다고 느껴져서 지퍼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제품 내부 모습

제품 내부 모습입니다!

 

세로가37cm라서 상당히 깊이가 있고 또 조그마한 여분의 포켓도 있어서 수납 걱정은 없을 것 같았습니다.

 

책이나, 13인치 노트북, 태블릿 등과 같은 건 충분히 수납하는데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7만 원대 제품인데.. 이 정도 수납공간과 디자인 모두 아직까지는 다 마음에 드네요!^^

 

제품 마감 

안쪽 제품의 바느질 마감 및 디테일 모습입니다.

 

실밥이 상대적으로 튀어나온 것도 없고 매우 깔끔히 마감처리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가격이 상대적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서 저렴해서 마감 및 디테일까지는 그렇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실제로 제품을 받아서 보니까 흠집 하나 없이 너무나 완벽한 양품을 받아서 이래서 가방은 샘소나이트~~ 샘소나이트~~ 하나 보는구나! 생각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사용할 때 어떤 모습인지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착용 모습

 

20대 후반, 30대 초반의 직장인 분들이 들고 다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진은 위에서 아래로 찍어서 가방이 커 보이게 나왔는데요..ㅠㅠ

 

실제로 들고 다니면 그렇게 크다고 느껴지지도 않고 저한테는 아주 적당한 크기의 토트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샘소나이트 레드 제품이 만든 가성비 토트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백팩이 지겨우신 분들은 토트백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