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명품 지갑] 남자 명품 지갑 추천! 보테가베네타 113993 V4651 블랙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제가 최근에 생일을 맞아서 여자친구에게 받은 선물이 있어서 해당 선물을 여러분들에게 같이 공유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남자라면 정말 갖고 싶은 선물이죠?ㅎㅎ

 

명품 지갑입니다~~~ 드디어 저도 명품 지갑을 선물 받았습니다!ㅎㅎ

 

제가 선물 받은 지갑은 보테가베네타의 113993 V4651 모델명이고, 인트레치아토 반지갑이라고도 불리우는 제품입니다.

 

 

보테가 베네타 113994 V4651

바로 이 제품입니다.

 

반지갑이고, 색상은 블랙이고 가격은 오케이몰에서 약 43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워낙에 비싸게 팔고 있어서..저는 오케이몰도 이미 인증된 파워정품 사이트라서 여기서 주문해 달라고 했어요ㅎㅎ

 

제품 사이즈

사이즈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브랜드들의 반지갑? 크기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손이 좀 큰 펀인데, 제가 직접 손으로 집었을 때 실물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아주 좋은 사이즈의 반지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예쁘더라고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한번 언박싱 해보도록 할게요.

 

 

제품 상자

보테가 베네타 제품의 상자 모습입니다.

 

제가 듣기로는 올해부터는 상자 색상이 그린 색상으로 변경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실물로 보면 박스도 정말 고급스러웠습니다!

 

제품 구성품

상자를 열게 되면, 더스트 백이랑 그안에 있는 지갑, 제품 보증서 이렇게 구성품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더스트 백을 만져보시면, 정말 보들보들 하니..극강의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역시...명품 브랜드라 그런지 다른 곳에서도 섬세함과 세련된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ㅋㅋ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모습

보테가 베네타 지갑의 실물 모습입니다!ㅋㅋ

 

색상은 블랙이고, 실제로 보면 상당히 고급스러우면서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니처 패턴까지 뭐하나 나무랄데 없이 너무 예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ㅎㅎ

 

소가죽이라서 가죽의 질감과 촉감은 매우 부드러웠고..비 올때나 물은 좀 조심해야겠더라고요ㅎㅎ

 

무게도 정말 가벼워서 이전에 썼던 지갑도 좋았지만 진짜..제가 사용해본 지갑 중에는 정말 끝판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제 이 지갑과 함께 돈을 열심히 모아야겠네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