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 추천] 연예인 안경! 스틸러 모멘텀 플러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바로 안경테입니다!저는 어릴 적부터 눈이 좋지 않아서 안경을 써왔었고 그래서 늘 안경테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전에도 몇 번 안경테 리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또 새로운 안경을 구입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연예인 분들이 자주 착용하여 꽤 유명한 안경이죠? 스틸러 모멘텀 플러스” 제품입니다!

 

 

바로 이 안경테 입니다!

 

이렇게 10cm 권정열씨도 착용한 안경인데요!

 

바로 이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스틸러 모멘텀 플러스 스펙 및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틸러 모멘텀 플러스 사이즈 정보

스틸러 모멘텀 사이즈는 위와 같습니다.

 

렌즈 가로 5cm , 세로 4.5cm 로써 크지도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안경테 렌즈를 제외한 무게는 16g으로써 가벼운 무게에 속하기 때문에 콧등에 안경 자국이 남는 걱정은 덜 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스틸러 모멘텀 플러스” 제품 구입은 라운즈 안경 온라인으로 구입하였고 가격은 10% 할인받아서 18만 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정가는 원래 “20만 2천 원”입니다. 이점은 참고해 주세요!ㅎㅎ

 

그럼 제가 수령한 제품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상자 모습

스틸러 모멘텀 상자 모습입니다. 흰색 배경의 금색으로 디테일을 주어 “STEALER”라는 문구가 보이게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매우 깔끔하더라고요!^^

 

상자 내부 모습

상자를 오픈하게 되면, 이제 구성품 및 제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이 안에 어떤 구성품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틸러 모멘텀 구성품

구성품은 크게 제품 보증서, 스틸러 모멘텀 본체, 케이스, 안경 닦이 천 이렇게 조촐하게 들어있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딱 들어있을 만한 구성품들입니다.

 

참고로, 스틸러 모멘텀 케이스 겉면에는 거울이 붙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거울이 있음으로써 안경 착용할 때 볼 수 있어서 이 부분은 좋더라고요!^^

 

그럼 이제 제품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스틸러 모멘텀 정면 모습

정면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매우 심플하면서 동글동글 하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이 제품의 특징이라면, 안경 콧대 부분이 보통은 투명 실리콘으로 부착이 되어 있는데 스틸러 모멘텀 플러스제품은 본체 색상이랑 같은 색상으로 부착이 되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서, 만약 투명 실리콘이 좋으신 분들은 안경점에서 교체가 가능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스틸러 모멘텀 옆면 모습

비스듬히 옆에서 보았을 때에도 매우 심플하고 색상도 특히 짙은 그레이 색이라서 상당히 고급져 보였습니다.

 

스틸러 모멘텀 다리 모습

스틸러 모멘텀 다리 부분을 보시게 되면 매우 얇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무게를 줄이려고 상당히 디자인에도 공을 들인 모습이었습니다. 확실히 테가 얇으니까 실제로 착용을 해봤을 때 매우 고급지더라고요!ㅎㅎ

 

역시 왜 연예인 분들이 많이 착용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에도 2가지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단점

1. 안경테 코팅 재질이 쉽게 벗겨진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땀이나 화장품 등에 묻게 되면 쉽게 코팅 재질이 부식되고 벗겨진다고 하니.. 화장품이나 땀이 묻었을 경우에는 바로바로 천으로 닦아 주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2. 나사를 고정해주는 고리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경을 쓰다 보면 쉽게 안경다리 쪽 나사가 헐렁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경을 벗을 때에는 정면으로 두 손을 이용해서 쓰고 벗고 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위의 단점들도 꼭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준우
    2020.10.13 00:43

    범범조조님 전체적으로 게시물에 통일성을 추구하는건 좋지만 그로인하여 모든 글이 공장에서 찍어낸듯한 느낌이 납니다. 글마다 조금 더 정성과 감성을 담으면 어떨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