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추천] 젠틀몬스터 레토 031 아이유,제니 안경테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어릴 때부터 시력이 좋지 않아서..안경을 써왔습니다. 그리고 성인이 돼서 현재도 여전히 안경잡이로..지내고 있는데요!ㅎㅎ

 

라식을 할까 말까..고민을 하다가 결국 저는 안경을 낀 삶을 선택하였고, 그러면 이왕 이런 선택을 한 것, 안경이라도 여러 개 사서 패션? 으로 활용을 하고자 해서 조금씩 조금씩 안경을 모으고 있고..이번에도 역시 안경 하나를 구입하였습니다.


 

이전에 구찌 동그란 안경테, 젠틀몬스터 사우스사이드에 이어 3번째 안경테 구입이네요ㅎㅎ

 

이번에도 역시 젠틀몬스터 브랜드의 안경테를 구입했습니다.

 

바로 레토 031 모델로써, 흔히들 아이유, 제니 안경으로 이미 유명세를 탄 동그란 안경입니다.

 

저는 글라스코드라는 안경점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하였고, 가격은 23만원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젠틀몬스터는 할인을 하지 않는 브랜드라서 젠틀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던가, 아니면 다른 오픈마켓에서 주문을 해도 가격은 23만원으로 동일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ㅎㅎ

 

그럼 바로 제가 직접 수령한 젠틀몬스터 레토 031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젠틀몬스터 레토 구성품



젠틀몬스터를 구입하면 역시 제일 눈에 띄는 것은 쇼핑백과 깔끔한 안경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쇼핑백, 안경 케이스, 안경닦이, 제품 보증서, 마지막으로 안경테 이렇게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확실히 구성품은 젠틀몬스터가 깔끔한 것 같아요!


젠틀몬스터 안경 케이스



제품은 가죽? 느낌의 케이스로 흰색의 배경으로 검은색으로 GENTLE MONSTER 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전반적인 디자인은 매우 깔끔했으나..케이스를 열고 닫는 부분에 있어서는 편의성이 좀 많이 떨어진다고 느껴졌습니다.

 

구멍에 꼈다 빼는 형태가 아니라 편리하게 자석으로 여닫이 케이스를 만들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그렇게 되면 아무래도 디자인이 망가져서 이렇게 만든거겠죠?ㅎㅎ



젠틀몬스터 레토



바로 이 녀석이 레토 031 제품입니다.

색상은 제가 기억하기로는 검정, 실버, 골드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있는 제품으로 기억하는데요.

 

레토 031는 라이트 골드 색상의 제품입니다.

 

이번에 왠지 골드색상의 안경테를 구입해 보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실제로 눈으로 보니까 예쁘고 깔끔하면서 영롱한 디자인 이었습니다.


레토 사이즈



레토의 사이즈는 가로 렌즈 47.8mm, 세로 렌즈 44.5mm 로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은 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오버사이즈 안경테를 즐겨 끼시던 분들이라면 구입 하시기 전에 가까운 매장에 가셔서 직접 착용해 보시고 어울리는지 확인하셔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아마도 이 사이즈는 남성들 보다는 여성분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사이즈가 아닌가 생각 되네요.

 

그렇지만..제가 남성인데도 이 제품을 구입한 것은 전 이미 오버사이즈 안경테를 하나 가지고 있어서 이 제품을 구입한거에요!ㅎㅎ


 

무게도 17g 이라서 티타늄 안경에 비해서는 무거운 편이지만 그래도 실제 착용했을 때 무게감이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제품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토 정면 모습



레토 정면 모습입니다.

 

동그란 안경으로써 매우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는게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레토 옆면 모습



레토 옆 모습입니다.

 

옆 안경다리는 매우 얇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끝 쪽에는 고무? 재질로 디테일이 되어 있어서 실제 착용을 하면 미끄러 지는 것도 없으면서 고정이 잘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착용을 하면 가볍고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가 착용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ㅋㅋ


레토 실착



제가 약 1주일을 착용해 보니까 기존에 쓰던 구찌 안경테가 너무 무거워서 그런지..그에 비해 레토는 너무 가벼워서 데일리 안경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안경은 젠틀몬스터인 것 같네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그래도 대중들과 연예인들이 왜 계속 이 브랜드의 안경을 찾고 구입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사실 잘한 것 같네요~~

 

저처럼 안경을 패션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또 동그란 안경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젠틀몬스터의 레토 031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