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 맛집] 호매실/금곡동 저렴하게 즐기는 소갈비 식당! 황제갈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꽤 괜찮은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바로, 호매실에 위치해 있는 소갈비살 전문점 황제갈비라는 식당입니다!

 

위치는 바로 아래에 첨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매실 황제갈비 위치

 


식당이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

 

호매실 황제갈비 입구 모습



이렇게 큼지막하게 황제갈비 라고 입간판도 있어서 찾으시는건 어렵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이제 다음으로 황제갈비 메뉴를 살표볼게요!


 

황제갈비 메뉴판



소갈비살 전문점 답게 갈비살 종류별로 팔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황제갈비에서는 2, 3, 4인 세트 메뉴도 팔고 있었습니다. 또한 세트 메뉴를 시키면 X2라고 해서 4인분이면 +4인분 더 얹혀서 주는 식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리고 소갈비살이지만 가격도 너무 비싸지도 않았고, 가격면에서는 착한 가격이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방문을 하였고 당연히 3인세트중에서 A세트은 갈비살 + 토시살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 + 계란찜



기본 반찬은 상추, 마늘, 고추, 양파절임, 깻잎절임, 무 절임 등..나름 다양한 반찬들을 제공해 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만 직원분꼐서 반찬을 셋팅해 주시고, 더 먹고 싶으신 분들은 이제 스스로 드시고 싶으신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셀프입니다~~

 

추가로 저희는 계란찜도 먹고 싶어서 계란찜도 시켰는데요.

 

거짓말 아니고..계란찜을 드셔보시면 노른자향이 한번에 퍼지면서 식감도 좋고 정말 맛었더라구요!ㅎㅎ



식당 방문을 하시게 되면, 계란찜은 꼭 시켜서 드시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고기 주문을 하고 5분 정도 지나니까 이제 고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갈비살 + 토시살



3인세트의 양이 이정도 입니다! 보이시나요? 이 푸짐한 선홍빛의 고기들이요~~

 

가격이 저렴해서 고기의 질이 좀 떨어질 거라 생각을 했었는데요..전혀 그런거 없이 색상에서도 보여지듯이 고기가 너무너무 신선하더라구요!

 

양도 정말 푸짐하구요~~

 

맛은..뭐 따로 표현이 필요 할까요?ㅎㅎ

두말 할 필요 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숯불로 구워서 그런지 숯불 향도 은은히 베이면서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진짜 맛있게 먹은 기억밖에 없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이제 고기를 먹었으니까 냉면으로 입가심을 해야 하겠죠?ㅎㅎ

 

물냉면, 비빔냉면 둘 다 판매를 하고 있었고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냉면을 선호해서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황제갈비 비빔냉면



팁을 드리자면, 셀프 반찬쪽에 참기름이 있는데요!

 

비빔냉면에 참기름을 살짝 뿌려서 드시면 정말 감칠맛도 더 살고 맛있더라구요!^^

 

호매실에서 소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황제갈비에서 저렴하고 또 푸짐한 한상 어떠신가요?ㅎㅎ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