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역 맛집] 천왕역 맛집!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어느덧 2월도 중순으로 다가왔네요..

 

엊그제 2020년으로 해가 바뀐 것 같은데..시간 참 빠르네요..ㅠㅠ 그렇지만 아직 2월이고..날씨도 여전히 쌀쌀하시죠?ㅎㅎ

 

이럴 땐 뜨끈한 샤브샤브 어떠신가요?!! 최근에 제가 여자친구랑 데이트를 즐기면서 여자친구 동네에 괜찮은 샤브샤브 집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천왕역에 위치해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이라는 식당입니다!


 

천왕역 채선당 위치



 

채선당 위치는 천왕역 2번출구로 나오시게 되면 건물 하나가 나올텐데요. 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으실 때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


채선당 입구 간판



같은 층에 리안헤어도 있더라구요.

 

리안헤어 바로 옆에 채선당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채선당 메뉴



보시는 것과 같이 메뉴는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이 많은 메뉴들 중에서 채선당 스페셜 샤브샤브” 2인분 주문하였어요!

 

이 메뉴가 가장 인기 좋은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채선당 기본 반찬



주문을 하고 약 2분이 지났을까요?


바로 샤브샤브를 끓여서 먹을 수 있는 냄비와 기본 반찬들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양배추 샐러드, 김치, 간장양파절임? 3가지 뿐이었어요..

 

반찬의 종류가 좀 더 다양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ㅠㅠ


채선당 스페셜 샤브샤브



메인 야채와 샤브샤브 고기가 나왔습니당!

 

2인분이라서 고기의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야채의 양은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유부, 콩나물, 상추, 단호박, 배추, , , 어묵, 버섯 등등 매우 다양한 야채들을 제공해 줘서 먹기도 전에 건강해 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야채와 고기를 넣어 봐야겠죠?ㅎㅎ

 


위와 같이 처음에는 각종 야채들을 넣어줘서 약 5분정도 끓여 주었어요.

 

그래야지 육수에 야채들의 향들이 우려 나올 것 같았거든요^^

 

고기 또한 매우 부드럽고 기본적으로 칠리소스랑 겨자? 소스 두개의 양념을 제공해 주는데요.

 

이 양념들과 함께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고, 지금처럼 쌀쌀한 날에 먹으면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없이 누구와 와도 한끼 든든히 하고 갈 그런 한끼 식사였습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천왕역 채선당 어떠신가요?ㅎㅎ

 

추천 드리겠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