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꾸미기] 티스토리 유료 JB Factory 131 스킨 적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재 제가 적용중인 티스토리 유료스킨 후기 및 해당 스킨에 대한 추천 내용을 다루려고 합니다!

 

현재 티스토리는 무료로 다양한 스킨들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이전에 약 1년정도 저는 Flatinum 반응형 티스토리 무료 스킨을 적용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티스토리 무료 스킨 Flatinum

 


 

위에 Flatinum 스킨도 나름 괜찮게 사용을 하였지만..블로그의 글 개수가 점점 쌓이고, 블로그 방문자도 조금씩 늘면서 제대로 블로그를 키우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ㅎㅎ

 

때문에 이것을 계기로 유료 스킨을 구매해서 좀 그럴싸한 블로그를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알게 된 유료스킨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을 드리고자 해요!

 

바로 JB Factory에서 판매하는 스킨입니다!


JB Factory URL - https://www.jbfactory.net/


JB Factory 메인화면



 

위와 같이 유료 스킨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4만원에서 5만원 사이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ㅎㅎ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블로그를 나의 브랜드, 가치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포스팅 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 많은 스킨들 중에서 제가 구입한 스킨은 JB SKIN 131 스킨이에요.



바로 위의 스킨이고, 현재 저의 블로그 스킨이기도 합니다!

 

제가 이 스킨을 구입한 것은 단순히 제 개인적으로 이 스킨이 제일 무난하면서 깔끔하다고 느껴져서 망설임 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를 보면서 스킨 적용을 하고, 어느정도 디자인 편집을 하니까 무료와 유료의 차이를 저는 느꼈습니다!

 

무료와 유료의 제일 큰 차이는 바로 애드센스 광고 위치를 매우 편리하게 달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위와 같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할 수 있고, 해당 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해서 저는 이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확실히 유료 스킨이 반응속도도 무료 스킨보다 빨라서 괜찮더라구요~~

 

다들 티스토리 하시면서, 광고수익을 생각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는데요..

 

저도 사실 어떻게 하면 조금도 블로그 수익을 낼 수 있을지 항상 고민 중인데..그래도 이전의 무료 Flatinum 스킨 적용과 지금의 유료 스킨을 했을 때의 방문자 수와 수익이 점진적으로 늘고 있어서 바꾸길 잘 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저처럼 꾸준히 블로그를 키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유료 스킨 JB Factory 추천 드리겠습니다!ㅎㅎ

 

향후에, 기회가 된다면 제 블로그의 수익 인증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