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팁] 애드센스 무효 클릭 방지하는 방법 (Google Publisher Toolbar)

[애드센스 팁] 애드센스 무효 클릭 방지하는 방법 (Google Publisher Toolbar)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무효 클릭을 애초에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처음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내 첫 광고가 게재 되었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아 하루빨리 수익을 내고자 하는 욕심에..다들 내 광고를 한 번씩? 은 클릭했던 경험이 있을거에요!ㅎㅎ 저도 그랬어요!

 

그러다가 어느날 애드센스로부터 무효 클릭으로 인한 계정정지 30일을 당하고... 그 뒤부터는 늘 광고 클릭을 안하기 위해 조심했었는데요.

 

이제 그런 걱정 없이 무효 클릭을 애초에 방지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구글 크롬에서 제공해주는 Google Publisher ToolBar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 구글에서 크롬 웹스토어 검색



 

2. 검색창에 google publisher toolbar 검색



크롬 웹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왼쪽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google publisher toolbar 를 검색해 주세요.

 

3. Toolbar 설치 및 크롬에 추가



검색해서 나온 Google Publisher ToolbarChrome에 추가해 주세요.


 

4. 다운로드 진행 중


30초 정도의 다운로드 시간이 걸릴텐데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크롬에 추가가 될거에요!^^

 

5. 툴바 크롬에 설치 확인



위에서 오른쪽 상단에 번개처럼 표시된 아이콘이 바로 google publisher toolbar 아이콘이에요.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6. 구글 애드센스 사용 설정



Toolbar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게시자 툴바 시작하기가 나오는데, 여기서 Goolgle AdSense 사용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7. 광고 오버레이 OFF -> ON 설정


6번에서 구글 애드센스 사용을 하였으면, 이제 굳이 사용자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지 않아도 Toolbar에서 바로 예상 수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하단에 광고 오버레이 버튼을 OFF에서 ON으로 꼭 바꿔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내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에 녹색으로 오버레이 표시가 되면서 무효클릭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블로그 접속 후, 오버레이 확인




이렇게 제대로 광고에 오버레이가 적용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써, 구글 애드센스 무효클릭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정책 위반 당하지 않게 조심하세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