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전문점] 용산역 타건매장! 키보드 전문점! 리더스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직업이 프로그래머라서 그런지..평소에 키보드, 마우스, 노트북 등의 IT 제품들의 관심이 무척이나 많은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키보드를 무척이나 좋아했어요. 그래서 이전부터 꼭 한번은 방문하고 싶었던 타건 매장이 있었습니다.

 

바로 용산에 위치해 있는 기계식키보드 타건매장 및 키보드 전문점! “리더스키매장입니다.


 

최근에 드디어 시간과 기회가 생겨서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위치는 신용산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인데요.

 

지도를 첨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더스키 매장 위치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위와 같이, 신용산역 5번출구로 나오시게 되면 용성비즈텔이라는 건물 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이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LEADERSKEY 창고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좀 더 들어가시게 되면 드디어 리더스키 매장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까..기계식키보드 덕후인 저는 설레이더라구요..ㅎㅎ



다행히 매장 문은 열려 있었더라구요!

 

저는 평일 오후에 방문을 해서 영업을 하고 있던 것 같았어요!


매장 크기는 큰 편은 아니었지만..다음과 같이 여러 브랜드, 여러 축들을 직접 타건해 보면서 나한테 맞는 키보드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위와 같이 키보드의 끝판왕인 토프레의 리얼포스 무접점 제품들도 보이고, 레오폴드, 커세어, 필코, IKBC 등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기계식 키보드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축들은 적축, 갈축, 청축, 저소음적축, 흑축, 백축, 무접점 등등의 많은 축들의 제품들을 전시해 두어서 모든 제품들의 축들을 직접 경험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리더스키 사장님 역시 직접 구경하고 타건하는건 신경쓰지 않으셔서 눈치보지 않으시고 마음껏 타건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리더스키는 키보드 말고도 키캡,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제품들도 팔고 있었습니다!

 

저처럼, 키캡 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여기가 성지가 아닐까..생각합니다.

 


리더스키는 기계식키보드를 주축으로 물건을 파는 매장이긴 하지만..그 외의 제품들도 많이 다루기 때문에..저처럼 키보드를 좋아하시거나 아니면 직접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만지고 보고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리더스키매장 방문을 추천 드릴게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동기분 키보드 골라주러 같이 갔을 뿐저를 위한 제품을 구입 하지는 않았습니다..ㅋㅋ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