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정보] 서울 천왕역환승주차장 이용 및 요금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있는 공영 주차장인, 천왕역환승주차장에 대한 정보를 같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서울은 다들 아시다시피 유동인구가 많고 자동차들도 매우매우 많아서 주차하기가 힘든 지역인데요..

 

저는 여자친구가 천왕역 근처에 살아서 차를 끌고 천왕으로 가는 날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천왕역에는 천왕역환승주차장이라고 해서 공영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아마도, 평일에 지하철을 타고 움직이는 직장인들을 위해서 역 주차장을 만든 것 같은데요.

 

저도 평소에 여자친구를 보러 갈 때에는 많이 사용중이므로, 정보를 같이 공유하고자 블로그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천왕역 환승주자창 위치



천왕역 환승주차장 외관



주차장 외관은 위와 같습니다. 해당 주차장은 지하에 천왕역이랑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차를 주차하고 지하철을 이용하여 다른곳으로 이동을 해도 매우 편리하겠더라구요!^^


천완역 환승주차장 이용 요금 정보



주차장은 정기권도 팔고, 하루 시간으로 쳐서 요금을 부과하는 형식이더라구요!


다행히, 가격은 5분당 100원이라서 다른 곳들의 주차장보다는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고 느껴 졌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주차 요금의 부담도 덜 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주차장 내부 모습



내부는 위와 같은 모습으로, 둥근 형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지하는 2? 으로 기억하고 있고 지상으로는 3층까지 주차 공간이 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서 그래도 나름 꽤 큰 공영주차장인 것 같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왕역 혹은 그 주변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천왕역환승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끔씩 만석인 경우도 있지만..주말인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매우 여유로운 편이라서 주말에 이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