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아시아나 항공 누락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타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게 알아두면 좋은 정보인 타 항공사 이용시 아시아나 마일지리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아시아나 항공을 타지 않았는데도, 마일리지 적립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ㅎㅎ


 

바로 아시아나 항공이 스타얼라이언스 멤버 이면서, 제휴 항공사들이 많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그럼 아시아나 항공과 같은 스타얼라인어스 멤버 혹은 제휴 항공사들이 어디어디가 있을까요?ㅎㅎ

 

아시아나 항공 제휴 항공사 및 스타얼라이언스 멤버 항공



 

위와 같이 많은 항공들이 있답니다~~

 

그래서, 저처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이 점 꼭 참고하셔서, 아시아나 항공이 아닌 다른 항공을 이용하셨으면 내가 이용한 항공사가 아시아나 항공 이랑 제휴를 맺었는지 체크하셔서 누락된 마일리지들을 적립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타 항공사 이용시, 어떻게 누락된 마일리지를 적립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게 되면 아시아나 클럽이란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여기서 누락 마일리지 적립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누락 마일리지 메뉴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저 같은 경우에는 이번에는 에어차이나 항공을 이용하였고, 에어차이나 또한 스타얼라이언스 멤버라서 저는 스타얼라이언스 누락 마일리지 적립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혹시나, 스타 얼라이언스 멤버가 아닌 항공이라면 기타 제휴항공사 누락 마일리지 적립을 이용하시면 될거에요~~


 

여기까지 다 하셨나요?ㅎㅎ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다음과 같이 내가 탑승했던 항공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누락 마일리지 정보 입력



위의 내용들을 모두 기입하였다면 이제 신청만 하시면 모든 절차는 끝이 났습니다~~

 

(참고로, 누락 마일리지 적립은 탑승 후, 8일이 지난 후부터 해당 항공편에 대해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탑승하시고 바로 하시지 말고 8일 후에 신청하는 것 기억하시면 좋을거에요~~)

 

이로써, 아시아나 항공 누락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