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 중국 시안/서안 여행 – 진시황릉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시안 여행 때 방문했던 진시황릉 방문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간혹 병마용과 진시황릉을 동일한 장소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방문 하기 전까지는 병마용과 진시황릉이 같은 한 장소에 모두 같이 있는 줄 알았는데..병마용과 진시황릉은 명백히 다른 관광지인 점 알고 방문하시면 좋으실 듯 해요!

 

진시황릉은 병마용에서 구경을 다 하시고 나면, 출구 앞에 버스들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그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병마용에서 이미 표를 구입하시고 구경을 다 하신 분들 중에 병마용 입장권을 버리시지 않으셨다면, 진시황릉은 무료로 입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비 또한 무료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티켓을 버리지 않고 계속 소지하고 있어서 무료로 진시황릉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진시황릉 내부 모습



진시황릉은 병마용과는 분위기가 매우 달랐습니다.

 

진시황릉은 전반적으로 산책로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산책을 하면서 걷는 코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위의 마지막 비석을 보시게 되면, 이것이 바로 진시황릉 입니다! 사실, 아직 진시황 릉 을 발견을 하지 못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저렇게 비석을 놓아 둔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시황릉은 매우 조용하고, 사람들도 병마용 만큼 북적거리지 않아서 힐링도 되고 걷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병마용 구경을 하시고 진시황릉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이로써, 23일의 짧은 중국 시안 여행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