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중국 카페] 중국 면양(몐양) 완다 플라자 스타벅스 내부 모습!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중국 면양이라는 지역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한국과는 다르게 아직은 카페 문화가 많이 형성되어 있지는 않는데요..(아무래도 차 문화가 발달 되어서 그런거라고 생각 되네요!)

 

제가 살고 있는 숙소에서 약 걸어서 15? 정도만 가게 되면 완다 플라자가 있어요ㅎㅎ

 

오늘은 거기 안에 있는 중국내 스타벅스 내부는 어떤 모습인지 소개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전세계적으로 내부는 크게 다르지 않을거지만..

 

혹시나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ㅎㅎ



 

위처럼, 한국과 미국 크게 다르지 않다는 점 보이시나요?ㅎㅎ

 

그렇지만, 한가지 눈에 띄는 점은 텀블러와 컵이 살짝 다른거 같아요~~


스타벅스는 각 나라별, 지역에 따라서 조금씩 텀블러 모양과 특징이 다르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ㅎㅎ

 

그래서, 어떤 분들은 여행 가실 때마다 그 지역의 스타벅스를 꼭 들리셔서 그 지역의 특색을 살린 텀블러를 수집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다고 들었어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중국 면양에 있는 스타벅스 내부를 보았는데요~~

 

다음에도 중국에서 일을 하면서, 이곳 저곳 새로운 카페들을 가면 이렇게 틈틈히 글을 올려서 추억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