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출장 & 중국 여행] 중국 사천 면양(몐양) 풍경

 

안녕하세요~

 

어느덧 중국으로 출장 나온지도 약 8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ㅠㅠ

 

저번주, 저는 청두에서 중국 사천성에서 두 번째? 로 큰 도시인 면양(몐양)으로 출장지역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관광지와 음식 사진들을 찍었는데 함께 공유 하고 싶어서 이번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갔던 곳은, 면양시내쪽으로 가다 보면 나오는 사오룽샤(민물가재?) 거리가 있었는데, 거기를 가보았습니다!

 


택시 타고 이동중에 위와 같은 건물이 으리으리 하게 있어

..사진찍어 보았습니다ㅎㅎ

 


바로 위 음식이 샤오룽샤라는 음식이에요ㅎㅎ 이 음식이 한

국에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이 먹는 모습을 보고 

아마 한국 분들에게도 익숙한 음식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맛은 마라향이 강하고, 매운맛을 못 먹는 사람들에게는 

매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먹을 때에는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샤오룽샤의 단점이라면가재 크기의 비해 실제 먹

을 수 있는 살의 양이 상대적으로 많이 적기 때문에..이 음식

만으로는 배를 채우기는 힘듭니다ㅎㅎ

 

이제 음식을 다 먹고, 집으로 가는 길에 야경이 예뻐서 찍어 

본 사진 입니다!

 


이렇게 완다 플라자도 보이네요ㅎㅎ

 

완다 플라자는 우리나라로 생각하면, 그냥 백화점, 아울렛으

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앞으로도, 종종 시간이 생길 때마다 중국 풍경을들 업로드 

해야겠어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