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청두) 나의 숙소 주변 풍경

중국(청두) 나의 숙소 주변 풍경



벌써 중국으로 출장 온 지도 약 2주가 다 되어 간다...




정말 시간은 너무너무 잘 흐르는거 같아서 기분은 좋다~~



이번에는 내가 현재 청두에서 지내고 있는 숙소의 풍경을 사진으로 보여주려고 한다~~


청두 지역은 사실 겨울에는 해를 보기가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역시나 처음 온 날부터 매번 날씨가 흐리고 우중충 했었다..


그런데 요 며칠은 꾸준히 해가 떠서 해뜬 풍경과 야경을 찍어보았다~~



보기에는 정말로 아름다워 보이지만..


정말 위에 있는 사진들이 전부다...ㅋㅋㅋㅋㅋㅋ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