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카페] 바다가 보이는 카페! 제주 애월 카페/애월 더선셋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뷰가 매우 예쁘기로 소문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해 있는 애월더선셋 이라는 카페입니다!

 

이미 인스타에서도 매우 유명한 카페이고, 바다가 보이고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명소로 유명한 카페이더라구요!^^

 

참고로, 애월더선셋은 차가 없으면 진입하기 어렵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 애월더선셋 위치



 

카페 위치는 위에 지도로 첨부하였습니다!^^



애월더선셋 영업시간 및 메뉴


카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시 까지 (마지막 주문 시간 : 20 : 30)


카페 메뉴 (변동이 자주 있는 것 같아요!)


메뉴는 위와 같고, 계절에 따라서 샐러드 같은 음식은 그때그때 다르게 판매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차를 타고 오전 11시 정도에 애월더선셋에 도착하였습니다!

 

역시,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애월더선셋 입구



카페 외관부터 웅장하고, 디자인이 매우 고급스럽다고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주차장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매장 주차장이 만석이 되면 도로변에 주차를 하셔야 된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페 실내 모습



카페 내부는 일반 여느 카페와 다를게 없어 보입니다!

 

그렇지만 애월더선셋은 내부를 보러 오는게 아니라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바다를 보러 가는 거라서 야외를 얼른 봐야 겠죠?ㅎㅎ


애월더선셋 야외 뷰



보이시나요?ㅎㅎ

 

바로 앞에 드넓은 바다가요~~

 

역시나, 야외 테이블은 일찌감치 만석이었어요. 저희도 약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우연히 명당 자리에 사람들이 나가셔서 얼릉 자리를 옮겼습니다!^^


 

제가 앉은 위치에서 내려다 보면서 찍은 바다 사진입니다!

 

바다 사진



바다에서 많은 분들이 서핑을 즐기시더라구요!^^

 

비록 저는 서핑을 하지는 않고, 구경만 했지만 마치 이곳은 국내가 아니라 해외 휴양지에 온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에 바다를 바라보면서 구경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ㅠㅠ (또 가고 싶네요~~)

 

이렇게 사진을 찍다 보니까 처음에 들어가자 마자 시켰던 음료와 샐러드가 나왔네요!^^


애월더선셋 커피 & 계절샐러드



아니..이 카페는 뷰만 예쁜 줄 알았는데..

 

음식과 커피 비주얼도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역시나 커피와 샐러드 맛도 매우 신선하고 진하면서 너무 맛있게 먹고, 덕분에 직장에서 쌓인 피로들이 모두 힐링이 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곳은 제가 다음에 제주도에 또 방문을 하게 되면, 꼭 다시 한번 방문을 해보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가족분들이랑, 연인분들 바다 보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애월에 위치해 있는 애월더선셋 카페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