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역/영통동] 망포역 24시간 카페! 커피랑도서관 수원 영통 1호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개인적으로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더 공부를 하고 싶어서 원래는 집에서 퇴근하고 틈틈히 공부를 하려고 했지만..

 

집은 역시나..너무나도 방해 요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집에서는 도저히 공부가 안될 것 같아서..집 근처에 24시간 카페를 찾던 중에, 스터디 룸도 있으면서 개인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카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커피랑도서관이라는 카페였습니다.


 

제가 망포역 주변에 살고 있어서 방문한 지점은 수원 영통 1호점이었습니다.

 

커피랑도서관 위치

 


위치는 망포역 8번출구로 나오셔서 벽적골 아파트 쪽으로 조금만 들어 가시다 보면 현대 자동차 영업점이 보이실텐데요. 그 맞은편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으실 거에요!


커피랑도서관 입구



입구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입구 바로 옆에 커피랑도서관운영 시간 및 시간 별 요금 정보들이 적혀 있었습니다.


커피랑도서관 요금 및 운영 시간



운영시간은 월~토요일까지는 24시간 운영을 하고, 심야 시간은 22시부터 다음날 09시까지 무인으로 운영 됩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카페 점검으로 인해서 09시부터 22시까지만 운영하더라구요!

일요일에는 심야를 이용 못한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그리고, 22시부터는 직원 분들도 모두 퇴근하시기 때문에 심야까지 이용하실 분들은 22시 이전에 직원 분들 계실 때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22시 이후에는 직원 분들 없고, 자동으로 카페 문이 잠기게 되므로 이용할 수 없거든요!

 

미리 오셔서 결제를 하시고, 지문 등록을 하셔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커피랑도서관 이용 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하루 이용, 시간당 요금, 심야 연장권, 1, 2, 4주 등등 매우 다양한 요금제가 있더라구요.

 

또한 직장인, 취준생, 학생들을 위한 맞춤 요금제들도 있기 때문에 꼼꼼히 읽어 보시고 나에게 알맞은 시간을 선택 하시면 될거에요~~


커피랑도서관 내부 모습



규모는 엄청 큰 것도..그렇다고 매우 작다고는 못할 크기였어요.

 

그냥 적당한 크기? 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도서관? 카페 답게 책들도 은근히 꽤 많더라구요.

 

원하시는 책은 꺼내서 읽으면 되더라구요!


 

그렇지만..대부분은 책을 보러 오는 것이 아니라 공부를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위와 같이 개방형 테이블도 있는 반면에..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칸막이 있는 칸도 있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1인 테이블 좌석도 있어요! 각 테이블 마다 스탠드도 있고, 또 카페 자체에서 충전기, 담요, 책 거치대 등등 무료 대여도 해주니까 이점 참고해 주세요!


커피랑도서관 음료



그리고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음료는 무제한으로 제공해 주더라구요.

 

대신, 바리스타가 있는건 아니구요. 커피머신, 커피 스틱, 코코아, 복숭아 아이스티 등과 같은 것들이 있어서 취향대로 원하시는 음료 직접 타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 커피를 좋아하는데, 얼음도 제공해 주어서 저와 같이 아이스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종이컵, 유리 머그컵 등도 다 제공 되니까 굳이 따로 가지고 오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간단히 커피랑도서관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 봤습니다.

 

요새 일반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지만..사실 카페는 사람들끼리 대화하고 그런 장소잖아요? 그리고 너무 오래 쓰는것도 눈치보이구요..

 

그래서 전 이제 공부하려면 커피랑도서관가려고 합니다!ㅎㅎ

 

와이파이도 5g로 제공해주고, 너무 좋더라구요~~

 

집에서는 공부하기 싫고..그렇다고 카페에서는 오래 공부하기 눈치 보이시는 분들이라면..커피랑도서관 카페 추천드릴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