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테스트] Power Automate Desktop 설치하기
- 자동화 테스트/Power Automate
- 2021. 12. 21. 20:25
참조
소개
- Power Automate는 Office 365 서비스의 여러 작업을 자동화하는 온라인 워크플로서비스 입니다.
- 예를 들어, 협력 업체로 받은 메일의 첨부 파일을 우리 팀의 업무 공간(Teams)나 나의 OneDrive에 자동 저장하도록 만들 수 있고 일정에 따라 메일을 자동 발송 할 수도 있고 고객 요청 사항을 자동으로 엑셀에 등록하고 관련 담당자에게 메일을 발송하거나 Teams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Power Automate Deskotp 필수 구성 요소 및 제한 사항
1. 필수 조건
- Power Automate에 로그인하기 위한 Microsoft 회사 또는 학교 계정
- Windows 장치에 로그인 할 수 있는 관리자 권한이 있는 계정
- 시스템 요구 사항
- Windows 10 Home, Windows 10 Pro, Windows 10 Enterprise, Windows Server 2016 또는 Windows Server 2019 지원
- 최소 하드웨어
- 스토리지 : 1GB
- 램 : 2GB
- 권장 하드웨어
- 스토리지 : 2GB
- 램 : 4GB
- .NET Framework 4.7.2 이상
2. 제한 사항
- 반드시 인터넷이 되는(Online) 환경 에서만 Power Automate Deskt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 Automate Desktop 설치
1. Power Automate Desktop 접속 후, 다운로드 링크 클릭
- 다운로드 Power Automate Desktop 홈페이지 접속 후, 무료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Power Automate Desktop 설치 홈페이지 에서 Download the Power Automate Installer 링크 선택하여 설치파일 로컬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2. Power Automate Desktop 프로그램 설치 진행
- 앞서 다운로드 받은 Setup.Microsoft.PowerAutomate 프로그램 설치 진행합니다.
3. 설치 완료
4. 로그인
- Power Automate Desktop 프로그램 설치 완료 후, 프로그램 실행하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 본인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하고 프로그램 실행합니다.
728x90
'자동화 테스트 > Power Auto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화 테스트] Power Automate 흐름 생성하기 (0) | 2021.12.21 |
---|---|
[자동화 테스트] Power Automate Desktop 소개 (0) | 2021.12.21 |
[자동화 테스트] Power Automate 란? (0) | 2021.12.21 |
이 글을 공유하기